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SPC 파스쿠찌, 젤라또 2종 신제품 출시

2024-01-16 13:50:00

이미지=SPC그룹 제공
이미지=SPC그룹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SPC 파스쿠찌가 ‘철없는 젤라또(겨울에도 즐기는 계절 없는 젤라또)’ 콘셉트의 신제품 2종 출시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파스쿠찌가 이번에 새로 선보인 신제품 2종은 △새콤달콤 딸기에 유자로 향긋함을 더한 ‘딸기 젤라또’ △달콤한 바나나와 브라우니 토핑이 콕콕 박힌 ‘브라우니 바나나 젤라또’다.

파스쿠찌는 ‘철없는 젤라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젤라또 1+1 쿠폰’, ‘젤라또 활용 디저트와 음료 세트 최대 24%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파스쿠찌 젤라또는 이탈리아 정체성을 담은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이라며 “계속해서 다양한 플레이버와 새로운 스타일의 젤라또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