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CJ푸드빌 뚜레쥬르가 갑진년 새해를 맞아 풍성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설 선물세트는 ‘2024 값진 새해, 복(福)을 담아 마음을 전해요’ 콘셉트로, 모두에게 가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 패키지는 복주머니, 소반, 소나무, 까치 등 한국적인 요소를 활용했으며, 보자기 모양의 선물세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윷놀이 마드레느 세트’는 부드럽고 촉촉한 마드레느를 윷놀이로 활용할 수 있는 선물세트다. 윷놀이 판 속지와 말, 그리고 마드레느가 들어 있는 윷 지함이 포함됐다. ‘새해맞이 약과세트’는 찹쌀을 더해 더욱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는 인기 간식 약과를 담았다. 달콤한 모나카와 팥만주로 구성한 프리미엄 ‘복만주 모나카 세트’도 마련했다.
이날부터 내달 6일까지 뚜레쥬르 앱을 통해 설 선물세트를 사전예약하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픽업은 내달 8일부터 9일까지 예약 시 지정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이외에도 뚜레쥬르 앱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만 원 이상 구매 시 CJ ONE 1만 포인트를 선착순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통신사 혜택으로는 SK텔레콤 T 멤버십 고객 대상 ‘티 데이(T day)’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24일, 31일에 최대 3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내달 29일까지 에이닷 시크릿 코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이닷 앱 T 멤버십 ‘혜택 쿠폰함’에 시크릿 코드를 등록하면, 뚜레쥬르 ‘데일리 우유 식빵’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매장에서 1,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