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손잡고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아웃백은 새해를 맞아 기프트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콜라보 굿즈를 한정으로 선보이고,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웃백x 위글위글 콜라보 기프트 카드’는 금액별로 5만 원권(1종), 10만 원권(1종) 등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아웃백 자사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와 위글위글의 대표 IP ‘위글베어’를 활용한 사랑스럽고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기프트 카드는 아웃백 전 매장에서 구매 및 사용 가능하며, 매장별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아웃백은 콜라보 기프트 카드 출시를 기념해 굿즈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의 기프트 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위글위글과 협업 제작한 ‘2024 다이어리 키트’를 한정 수량 제공한다. ‘아웃백 x 위글위글 콜라보 2024 다이어리 키트’는 △데일리형 다이어리 △텀블러 △리무버블 스티커(2종) △마스킹 테이프(2종) 등으로 구성돼 실용도가 높다.
이외에도, 아웃백은 모바일, PC에서 배경화면 또는 메신저 이미지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디지털 굿즈를 상시 무료로 배포한다. 위글위글과의 콜라보로 탄생한 감각적 이미지의 신규 디지털 굿즈는 아웃백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