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오뚜기, ‘마슐랭 마라샹궈’ 용기면 출시

2024-06-28 10:00:00

사진=오뚜기 제공
사진=오뚜기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오뚜기(007310)가 마라 라면 브랜드 ‘마슐랭’의 신제품으로 ‘마라샹궈’ 용기면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마슐랭 마라샹궈’는 지난 14일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인 ‘마슐랭 마라탕면’의 후속 제품이다.
신제품 ‘마슐랭 마라샹궈’는 큼지막한 고기, 두부피, 청경채 등 총 7가지 건더기를 듬뿍 넣었다. 얼얼한 2단계 맵기의 마라샹궈로, 동봉된 얼얼마라유를 기호에 따라 첨가해 맵기를 조절할 수 있다.

앞서 선보인 ‘마라탕면’과 마찬가지로 조리와 휴대가 간편한 용기면 형태로 개발됐으며, 패키지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다양한 응용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이날부터 오뚜기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전국 편의점에서는 내달 초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마라 특유의 얼얼한 맛을 다양한 유형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마라 라면 브랜드 ‘마슐랭’의 두 번째 제품으로 마라샹궈 용기면을 출시했다”며 “’마슐랭 마라탕면’은 부재료를 넣어먹는 재미가 있는 마라탕, ‘마슐랭 마라샹궈’는 큼지막한 고기와 건더기가 들어있는 완성형 마라샹궈로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