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증권·금융

농협상호금융, 지역본부 상호금융 직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20일부터 양일간 상호금융 지역본부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 가져

2025-02-21 14:32:29

농협상호금융이 지난 20일부터 1박 2일간 경주교육원에서 지역본부 상호금융 직원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농협중앙회
농협상호금융이 지난 20일부터 1박 2일간 경주교육원에서 지역본부 상호금융 직원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농협중앙회
[빅데이터뉴스 임이랑 기자] 농협(회장 강호동) 상호금융은 지난 20일부터 이틀간 경주농협교육원에서 '2025년 지역본부 상호금융 직원 역량 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지역본부 상호금융 직원 50여명과 본부 부서 임직원 20여명 등 총 7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경영진과의 대화△상호금융 경쟁력 강화 방안 △대내외 위기 극복을 위한 교육과 토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상호금융 발전을 모색했다.

농협상호금융은 지역본부의 업무 역량을 높이고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매년 워크숍을 개최해왔다. 특히, 이번 워크숍에서는 일반 직원들이 상호금융 경영진에게 직접 질문하고 답변을 듣는‘경영진과의 대화’시간을 마련해 활발한 소통의 장을 열었으며,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여영현 대표이사는 "경기 침체와 저성장 등 대내외적인 어려움 속에서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뜻을 모으는 '동주공제(同舟共濟)'의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활발한 소통을 통해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상호금융을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