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증권·금융

키움증권, 美주식 적립식 투자 서비스 출시…관련 정보량 급증

매수 수수료·환전비용 0원, 신규고객 9만원 현금 쿠폰 혜택까지

2025-02-25 11:08:07

키움증권은 미국주식을 일, 주, 월 단위로 자동 매수할 수 있는 '주식 더 모으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 키움증권
키움증권은 미국주식을 일, 주, 월 단위로 자동 매수할 수 있는 '주식 더 모으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 키움증권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키움증권(039490)은 미국주식을 일, 주, 월 단위로 자동 매수할 수 있는 '주식 더 모으기(적립식 투자 서비스)'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주식 더 모으기' 서비스는 미국 주식을 적립식으로 매수할 경우 수수료 0원, 환전 비용 0원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현금 쿠폰까지 더해져 꾸준히 저렴하게 주식을 모을 수 있다. 출시 전 진행했던 사전신청 이벤트는 약 8만 명의 고객이 참여했다.

특히, 키움증권 최초 고객에게는 최대 9만원 현금 쿠폰이 지급된다. 2025년 이후 키움증권 계좌를 새로 개설하는 신규 고객은 9만원 쿠폰을, 기존에 키움증권 계좌가 있었던 기존 고객은 2만원 쿠폰을 100%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서비스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테슬라 소수점 주식까지 받을 수 있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영웅문S# 앱 내 '주식 더 모으기'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서비스 출시 전부터 약 8만 명 이상의 고객이 사전 신청에 참여하며 큰 관심을 보였다"며 "매수 수수료와 환전 비용 없이 미국 주식을 자동 적립할 수 있고, 적립할 때마다 추가로 주문할 수 있는 최대 9만원 현금쿠폰이 제공돼 기존에 미국 주식 적립식 투자를 해왔거나 새롭게 시작하는 고객 모두에게 파격적인 혜택"이라고 전했다.

한편, 키움증권은 3년 연속 해외주식 거래대금 1위(2021~2023년,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기준)를 기록하며, 미국 주식 거래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영웅문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데이터앤리서치
ⓒ 데이터앤리서치
한편, 빅데이터뉴스가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지난해 키움증권 '미국주식' 관련 게시물 수를 조사한 결과 총 7134건의 정보량을 기록, 직전 1년 3369건 대비 111.75%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 방식은 '키움증권 + 미국주식' 등의 키워드로 합산 분석했으며, 한글 기준 15자 이내인 경우만 결과값으로 도출하도록 했기 때문에 실제 정보량은 달라질 수도 있다.

이번 분석을 통해 지난해 키움증권 '미국주식' 관련 상품 등에 대한 관심도는 전년(2023년) 같은 기간에 비해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