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은 AXA나를지켜주는암보험Ⅱ이 '2025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암보험 부문에서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AXA손해보험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은 (무)AXA나를지켜주는암보험Ⅱ(갱신형)이 '2025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암보험 부문에서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중앙선데이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한국리서치가 소비자 대상으로 브랜드 만족도와 품질에 대한 조사를 실시하고 평가한 결과를 바탕으로 각 부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무)AXA나를지켜주는암보험Ⅱ(갱신형)은 암보장 특화 상품으로, 암 치료 전반에 걸쳐 폭넓은 보장을 제공한다. 특히 당뇨나 고혈압 유병력자와 고연령층도 가입할 수 있어, 가입 문턱을 낮춘 접근성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5대 고액 치료비 암진단비와 3대 특정암 진단금 보장으로 치료비 부담을 덜어준다. 암 진단 후 생활자금 특약을 통해 회복 과정에서의 경제적 안정을 지원한다. 나아가 보이스피싱손해 특약을 마련해 일상 속 예상치 못한 금융 피해에 대한 보장까지 강화했다.
강계정 악사손보 상품전략본부장은 "지속적인 상품 혁신과 고객 중심의 보장 설계를 통해 오랜 기간 악사손보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악사손보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암보험을 비롯해 일상 속 위험을 대비할 수 있는 맞춤형 보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