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증권·금융

AXA손보, 브랜드 40주년 기념 패밀리데이 행사 개최

임직원 가족 등 잠실야구장서 프로야구 경기 관람

2025-05-19 10:33:03

AXA손해보험이 브랜드 출범 40주년을 기념해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하는 'AXA손해보험 패밀리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 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이 브랜드 출범 40주년을 기념해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하는 'AXA손해보험 패밀리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 AXA손해보험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이 브랜드 출범 40주년을 기념해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하는 'AXA손해보험 패밀리데이(Family Day)' 행사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패밀리데이(Family Day)' 행사는 지난 15일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LG 트윈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프로야구 경기와 함께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악사손보 임직원과 가족, 파트너사 등 총 420여 명은 야구 관람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겼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AXA 브랜드 핵심 가치인 'ONE AXA' 문화를 공유하며 참여자 간 유대감을 강화하고, AXA와 함께 건강한 삶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경기장 외부에는 피트니스 센터를 콘셉트로 한 체험형 부스 'AXA와 건강해GYM'도 운영했다. 해당 부스는 질병부터 상해까지 하나의 상품에서 폭넓게 보장하는 악사손보의 '(무)AXA올인원종합보험'을 모티브로 구성됐다. 방문객은 설문을 통해 자신의 건강 유형을 파악하고, 신체 활동을 활용한 게임을 즐기는 등 남녀노소 모두가 건강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을 재밌게 체험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간단한 질문으로 개인의 건강 유형을 분석하는 '건강해GYMBTI', △벨크로볼을 활용한 야구 게임 '365 베이스볼', △핸드 스탭퍼를 이용해 기대 수명 도달에 도전하는 유산소 게임 '유산소 건강 CARE' 등이 마련됐으며,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경품 추첨 기회도 제공됐다.

이와 함께 헬스장 테마의 '건강해GYM' 포토존을 운영, 행사 종료 후에는 참가자들이 자발적으로 좌석 주변 정리와 쓰레기 수거에 참여하는 클린업 활동을 펼쳤다.

악사손보 한스 브랑켄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민스포츠 경기 관람과 다양한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부스 운영을 통해 고객과 임직원이 함께하고 ESG 실천에도 동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