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뉴스 성상영 기자] BYD코리아가 여름을 맞아 소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아토 3 시승 이벤트 '플러그 인투 썸머'를 전국 15개 전시장에서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20일까지 이어지며, BYD코리아는 해당 기간 시승을 마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각 전시장별로 선정된 1등(15명)에게는 100만원 상당 여행 상품권이, 각 딜러사별로 선정되는 2등(6명)에게는 깜짝 선물이 각각 주어진다. 또한 각 전시장마다 100명을 추첨해 커피 교환권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7월 24일 BYD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BYD 아토 3는 지난 1월 국내에 처음 출시돼 지난달 말 누적 판매량 1000대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출시 가격은 고급형 트림(세부 모델) 기준 3330만원으로 차체 크기 대비 넓은 실내와 풍부한 편의사양을 갖춘 게 특징이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부문 대표는 "4월 고객 인도를 시작한지 한 달 반 만에 1000대 이상이 판매된 아토 3의 구매 후기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다가오는 여름, 여행과 캠핑에 최적인 아토 3를 가까운 전시장에서 간편하게 시승해 보시고 차량이 가진 매력을 충분히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