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뉴스 성상영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신형 골프와 골프 GTI 출시를 기념해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아이코닉 모먼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신형 골프 또는 골프 GTI를 시승하거나 계약·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형 골프와 골프 GTI는 각각 폭스바겐을 대표하는 해치백과 고성능 차량으로 세대를 거듭하며 진화한 성능, 정교한 주행 감각, 높은 실용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 소비자로부터 사랑을 받아 왔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3월 신형 골프를 선보인 데 이어 6월에는 골프 GTI를 국내 시장에 내놨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벤트 웹페이지에서 시승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 신형 골프 또는 골프 GTI를 시승 완료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차량을 계약한 고객 전원에게는 독일 고급 세차 용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150명을 선정해 폭스바겐과 제이린드버그가 협업한 특별 선물이 지급된다. 해당 상품은 골프 우산과 보스턴백, 트래블백으로 구성됐다. 1인당 1종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아이코닉 모먼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또는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sy@thebigdata.co.kr, showing199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