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증권·금융

하나카드, 여름 혜택 페스타 진행

2025-07-04 09:56:27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 최대 50% 할인

ⓒ 하나카드
ⓒ 하나카드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하나카드(대표 성영수)는 본격적인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위해 '여름 혜택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올 여름도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하나카드는 △전국 워터파크 할인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 △가전제품 특별 할인 △여름휴가 맞춤 여행 혜택 등 시원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수도권 대표 워터파크인 △캐리비안 베이에서 종일권 최대 50% 할인(현장/스마트 예약)을 받을 수 있다.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에서는 7월 한달간 '2만원의 써프라이즈'를 진행하여 현장 결제 시 본인 입장권을 단돈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션월드 입장권 최대 30% 현장 할인 △용평 워터파크 입장권 최대 40% 현장 할인 △하이원 워터월드 입장권 최대 30% 현장 할인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 입장권 최대 30% 현장 할인이 제공되며 △아산스파비스 본인 입장권은 2만 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를 통해 7월 한달간 하나 신용/체크카드로 1원 이상 결제한 손님에게 애플 MacBook Air13(16GB, 8코어, 256SSD, 30W), 설빙 너와 함께 세트부터 10하나머니 등 여러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 가전을 준비하기 위한 실속 있는 쇼핑 혜택도 마련돼 있다. 먼저 △LG전자 온라인몰과 삼성전자 온라인몰에서 50만 원 이상 결제 시 7% 청구할인(월 누적 최대할인 한도 100만원) △다이슨(소형가전)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 등 가전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여름휴가를 겨냥한 쇼핑 및 여행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여름 혜택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모바일 홈페이지와 하나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카드 이완근 그룹장은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여름철 휴가를 계획 중인 손님들이 하나카드를 통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나카드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이번 여름을 즐겁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