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증권·금융

현대카드, 전기·수소차 전용 PLCC 'Hyundai EV카드' 혜택 강화

2025-07-09 10:27:49

ⓒ 현대카드
ⓒ 현대카드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현대카드는 현대자동차(이하 현대차)의 전기·수소차 전용 PLCC 'Hyundai EV카드'의 혜택을 강화했다고 9일 밝혔다.

'Hyundai EV카드'는 기본 혜택으로 결제 금액의 1.5%를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적립 받거나 1.2%를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특히, 넥쏘 구매 시 'Hyundai EV카드'로 1000만원 이상 결제하고 '블루 세이브-오토(선할인 후 포인트 상환 프로그램)'를 이용하는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23만원 즉시 할인 혜택과 캐시백 22만원이 제공되며, 차량 가격의 0.5%를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이 같은 방법으로 차량 가격 7928만원의 넥쏘 '익스클루시브 스페셜' 모델을 구매할 경우, 블루 세이브-오토 50만원 선할인을 포함 총 135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누리게 된다.

이와 같이 넥쏘 구매 시, ‘Hyundai EV카드’의 혜택 및 정부, 지자체 보조금까지 적용 받을 경우, 고객의 부담은 크게 경감된다.

'Hyundai EV카드'는 전기, 수소 등 연료 충전 시에도 업계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을 자랑한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충전 금액의 50%(월 1만원 한도)를, 80만원 이상 시 100%(월 2만원 한도)를 할인해준다.

이 밖에도 'Hyundai EV카드'는 주차·세차·하이패스 등 차량 유지관리 업종을 이용하면 월 30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3%, 대중교통·쏘카·타다 등 모빌리티 영역 이용 시 월 30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