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자동차·항공

HS효성더클래스, 세계 최초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열어

2025-07-15 16:51:39

서울 압구정에 전시·서비스 통합 센터 개관

1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문을 연 메르세데스-바이바흐 전용 전시·서비스 통합 센터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외관 ⓒHS효성더클래스
1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문을 연 메르세데스-바이바흐 전용 전시·서비스 통합 센터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외관 ⓒHS효성더클래스
[빅데이터뉴스 성상영 기자]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전용 전시·서비스 통합 브랜드 센터가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문을 열었다. 이곳은 사전 예약제를 통해 세계적 명차인 마이바흐를 경험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 센터로 세계 최초로 한국에 들어섰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HS효성더클래스는 15일 마이바흐 브랜드센터에서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인플루언서와 우수 고객을 비롯해 배우 이서진·이수혁이 참석했다. HS효성더클래스는 미쉐린 1스타를 획득한 한식당 '비채나'에서 준비한 식사와 함께 KBS교향악단 연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은 한복과 한옥에서 영감을 얻은 건물 외관으로 한국의 미를 품격 있게 담아냈다. 내부 프라이빗 컨설팅(개인화 상담) 구역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사양을 직접 구성하며 자신만의 마이바흐를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브랜드센터에서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L과 실버 라이닝이 국내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블랙 색상에 실버 포인트를 더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실버 라이닝은 S-클래스, GLS, EQS 3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HS효성더클래스 관계자는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은 국내는 물론 글로벌 기준에서도 유례 없는 최상위급 자동차 전시장으로 고객 브랜드 경험 확대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며 "HS효성더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드 7관왕을 달성하며 높은 신뢰도를 쌓아온 만큼 앞으로도 그에 걸맞은 차별화된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sy@thebigdata.co.kr, showing1991@naver.com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