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일 서울 도심에서 열리는 마라톤 대회 '런서울런 2025'에 선두 차량으로 투입되는 KG모빌리티(KGM) '무쏘 EV' ⓒKGM
KG모빌리티(KGM)는 오는 7일 서울 도심에서 열리는 마라톤 대회 '런서울런 2025'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무쏘 EV를 선두 차량으로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
런서울런 2025에서는 서울광장을 기점으로 1만5000여 명에 이르는 참가자가 10㎞ 코스와 하프코스(21㎞)로 나뉘어 청계천 일대를 달리게 된다. 이번 행사는 개회식을 비롯해 스포츠 마사지, 기록 포토존, 골인 환영 디제잉, 완주 메달 증정, 시상식, 경품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대회 선두 차량으로 선정된 전기 픽업트럭 무쏘 EV는 소음과 공해가 없는 안정적이고 조용한 주행으로 참가자들이 레이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KGM은 서울광장에 무쏘 EV와 액티언 하이브리드 전시 부스도 마련한다. 이밖에 스포츠 테이핑존, 러너 프린팅 타투존, 레코드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형 부스를 운영한다.
마라톤 완주를 기념하는 레코드 포토존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KGM 무쏘×지샥 컬래버레이션 손목시계'와 쿨러백,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KGM 관계자는 "브랜드 슬로건인 '엔조이 위드 컨피던스(모든 순간, 자신 있게 즐기도록)'처럼 이번 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이 자신 있게 달리며 즐거움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으로 함께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KGM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하이브리드 전국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토레스·액티언 하이브리드 차량 시승을 완료한 사람에게 할리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지급하고 해당 차량을 9월 안에 출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거쳐 풀리오 목어깨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아울러 액티언 하이브리드, 토레스 하이브리드, 티볼리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월 할부 부담을 낮춘 금융 프로그램 '슬림 페이 플랜'도 함께 운영한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howing1991@naver.com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 공채 개요 -
채용 인원 : O명
응시 자격 : 학력 연령 무관
접수 서류 : 사진 첨부된 이력서 1통 및 자기 소개서 1통
접수 방법 : 이메일(news@thebigdata.co.kr) 또는
 우편 접수 :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68길 23, 501호 ㈜빅데이터뉴스
접수 기간 : 8월25일 ~ 9월12일(9월12일자 우체국 접수 소인 유효)
면접 장소 및 면접 일시 : 개별 통보
문의 전화 : 02-2235-3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