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FMV(Full motion video) 연애 시뮬레이션 '과몰입금지2: 여름포차'(영문명: Love Too Easily 2: Summer Pocha, 이하 과몰입금지2)를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 2025'에 출품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스팀(Steam)이 주최하는 글로벌 체험 이벤트로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며, 개발 중인 신작 데모를 전 세계 사용자에게 공개하고 직접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과몰입금지2: 여름포차는 '과몰입금지'의 정식 후속작으로, 포장마차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게임이다. 오는 12월 3일 글로벌 정식 출시를 앞두고 스팀을 통해 세계 유저들과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 게임은 걸그룹 '베리굿' 출신 조현(신지원)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배우들이 참여해 현실감 넘치는 감정 연기를 선보인다. 이용자는 포장마차의 단골로 참여해 다양한 선택지와 엔딩을 경험할 수 있다.
글로벌 출시 버전에는 400여종의 스페셜 콘텐츠가 추가된다. 배우별 비하인드 컷, NG 영상, 스튜디오 포토, 미공개 영상 등으로 구성된 특전 콘텐츠는 게임 내 업적을 달성하면 이미지 혹은 영상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