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 11일간 패션·코스메틱·리빙·식품 총망라 쇼핑 페스티벌
ⓒ 신세계백화점[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쇼핑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11일간 전 점에서 대형 쇼핑 행사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백화점 업계 최다인 5개의 제휴 카드사와 손잡고 다양한 결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에 가을·겨울 패션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150여개의 남·여성 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는 멘즈위크와 우먼스위크가 동시에 열린다.
브랜드별로 할인 혜택, 구매 사은품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
남성·여성 카테고리에서는 참여 브랜드 별로 5%에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미샤, 데코, 지고트, 린, 메종키츠네, 마쥬 등의 여성 브랜드와 띠어리, 송지오옴므, 바버, 시리즈, 준지 등의 남성 브랜드가 참여한다.
아울러 버윅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 로크에서 웨딩 정장구두 구매 시 ‘코기’ 양말, 미스지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스카프, 보니스팍스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시 머플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코스메틱 카테고리의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라 메르, 시슬리, 에스티로더, 프라다 뷰티, 로라메르시에 등 50여개 브랜드에서 20만원/30만원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5만원/3만원 할인 쿠폰을 신세계백화점 어플리케이션(APP)에서 내려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딥티크에서 오드퍼퓸 플레르드뽀 75ml 구매 시 디럭스 향수 5ml와 샘플 2종을, 프라다 뷰티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센티드 쿠션과 패러독스 오드퍼퓸 7ml, 패러다임 7ml 미니어쳐를 신세계백화점 단독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가을 이사철을 맞아 가전·가구·침대·침구·키친웨어 등도 구매 금액별 신세계 상품권 증정 행사를 펼친다.
행사의 자세한 내용과 참여 브랜드, 쿠폰 사용법 등은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이성환 상무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와 가을철 웨딩·이사 수요를 감안해 각 카테고리별 행사와 5메이징 카드 페스타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