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hy, 신규 슬로건 ‘하우 아 유(how are you)’ 발표​

2025-10-16 09:13:20

사명 변경 후 슬로건 발표...소비자 지향 이미지 강화

hy가 한국야쿠르트에서 지금 이름으로 바꾸고 내건 공식 슬로건 '하우 아 유(how are you)' 이미지 ⓒ hy
hy가 한국야쿠르트에서 지금 이름으로 바꾸고 내건 공식 슬로건 '하우 아 유(how are you)' 이미지 ⓒ hy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hy가 새로운 슬로건 '하우 아 유(how are you)'를 발표했다고 16일 밝혔다.

hy는 서로의 '안부'를 묻는 문장의 의미가 유산균 발효유를 전달하며, 기업의 철학과 고객의 니즈를 찾아가겠다는 의지를 담아 새 슬로건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한국야쿠르트에서 hy로 바꾼 후 내건 공식 슬로건이며, 처음과 끝인 'how''you'의 첫 글자를 합치면 현재 기업명이다.

사회공헌활동 비전 설정에도 활용돼 고독사 예방을 위한 '홀몸노인돌봄활동'을 중심으로 방문활동 기반 취약계층 지원 사업을 고도화한다. 최근 온라인 기부 플랫폼 사업 명칭을 ‘how are you 안부플러스’로 변경해 전국 단위로 전개 중이다.

hy는 제품 패키지를 중심으로 신규 슬로건을 적용할 방침이며, 프레시 매니저 유니폼·전달 용구·냉장 전동카트 외관에 순차 반영한다. TVC, SNS 등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한 연속성 있는 브랜딩 활동도 계획 중이다.

김일곤 hy 마케팅부문장은 “hy와 자사의 브랜드가 일상에서 인사처럼 기억되길 바란다”며 “내일을 위해 고객이 필요한 부분을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