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옥 행사장...농심 플래그십 부스 마련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농심이
16일
(현지시간 기준
) 미국 뉴욕에서 한인창업자연합
(UKF)이 주최하는
‘KOOM 2025’ 행사에 참가해
K푸드 신라면을 중심으로 펼친 농심 글로벌 마케팅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
17일 농심에 따르면
KOOM 2025는 비즈니스 네트워킹과 한국 문화가 어우러진 행사로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
글로벌 스타트업 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K푸드를 비롯한
K팝
·K뷰티 등 다양한 한국 콘텐츠가 소개됐다
.
농심은 행사장 중앙에 마련된
K푸드 체험공간
‘F&B Zone’ 인근에 농심 플래그십 부스를 마련했으며, 부스 내부에 미국 현지에서 판매 중인
‘케이팝 데몬 헌터스
’ 협업 신라면을 선보였다
.
농심 관계자는
“스타트업 기업인에게 농심 브랜드를 알리는 효과를 거뒀다
”라며
, “다양한 글로벌 무대에서 도전을 이어가 농심을 알릴 것
”이라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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