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치킨·황금알치즈볼·레몬보이...푸드트럭 ‘BB-Car’ 조리 후 전달
지난 17일 BBQ가 경기도 이천 시청 앞 광장 일대에서 진행된 ‘2025 이천시 청소년진로체험박람회’에서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활동을 위해 사용된 BBQ자체 푸드트럭 ‘BB-Car’ 사진 ⓒ BBQ[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BBQ가 지난 17일 경기도 이천 시청 앞 광장 일대에서 진행된 ‘2025 이천시 청소년진로체험박람회’에서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치킨을 기부했다.
21일 BBQ에 따르면 이날 자체 푸드트럭인 ‘BB-Car’에서 박람회에 방문한 청소년과 관계자 2500여 명에게 즉석조리한 BBQ 치킨과 황금알치즈볼, 크림치즈볼, 레몬보이를 제공했다.
이번 박람회는 청소년이 다양한 직업 세계를 체험하고 꿈을 구체화하도록 마련된 자리다.
지난 2022년부터 시작된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는 BBQ 사회공헌 활동으로, BB-Car가 전국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단체를 찾아가 치킨을 전달하는 방식이다. 푸드트럭으로 접근성이 낮은 지역도 방문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미래 주역인 청소년이 꿈을 키우는 자리에서 한 끼를 선물하고 응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작은 나눔이 사회에 선한 영향력으로 이어지도록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