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IT·전자

길드 대 길드로 붙자…레이븐2, '쟁탈전' 업데이트 실시

2025-10-21 17:34:09

대규모 GvG 콘텐츠…16개 길드 토너먼트 대결

오는 21일 '레이븐2'가 대규모 GvG 콘텐츠 '쟁탈전'을 출시했다. ⓒ 넷마블
오는 21일 '레이븐2'가 대규모 GvG 콘텐츠 '쟁탈전'을 출시했다. ⓒ 넷마블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넷마블(대표 김병규)이 21일 레이븐2에 ‘쟁탈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쟁탈전'은 토너먼트 방식의 대규모 GvG(Guild vs Guild) 콘텐츠로 16개 길드가 하나의 전장에서 최종 승리를 결정한다. 국가 및 서버에 따라 4개 그룹, 4개 전장으로 나뉘며 전장마다 총 256개 길드가 동시에 '쟁탈전' 콘텐츠에 참여한다.
규칙은 간단하다. 전장에서 제한 시간 내 일정 점수를 먼저 달성하거나 상대 길드의 수호석을 파괴하는 길드가 승리한다.

첫 '쟁탈전'은 오는 25일이며, 보상은 길드 보상과 개인 보상으로 구분돼 지급된다. 16강에 진출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보상을 지급하다. 우승 길드에게는 보상으로 '희귀, 전설 등급 반지'를 획득할 수 있는 '특급 반지 상자'를 제공한다. 개인 보상으로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쟁탈전 주화'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쟁탈전 업데이트를 기념한 '쟁탈전 지원 선물', '쟁탈전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 '쟁탈전 기념 스페셜 미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5월에 출시한 MMORPG '레이븐2'는 액션 RPG '레이븐1'의 후속작으로, 모바일·PC에너 만나볼 수 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