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유통·물류·섬유

교원그룹, 한국리틀야구연맹에 4000만원 상당 후원

2025-10-22 10:17:38

국내 유소년 야구 발전 위해 총 4000만원 규모 후원금·물품 전달

김승우 한국리틀야구연맹 회장(왼쪽)과 최미영 교원투어 장거리영업부문장(오른쪽)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 교원그룹
김승우 한국리틀야구연맹 회장(왼쪽)과 최미영 교원투어 장거리영업부문장(오른쪽)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 교원그룹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교원그룹(회장 장평순)이 한국리틀야구연맹(회장 김승우)에 총 4000만원 규모의 후원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한국리틀야구연맹은 전국 230여개 리틀야구단의 관리와 운영을 지원하며, 야구선수를 꿈꾸는 소외계층 및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한 지원사업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교원그룹은 지난 21일 화성드림파크 메인리틀구장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에서 유소년 야구 발전기금 3000만원과 함께 1000만원 상당의 구몬 및 빨간펜 교육 상품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과 물품은 유소년 선수 발굴과 육성, 학업 지원 등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교원그룹은 이번 기부를 계기로 한국리틀야구연맹과의 교류 및 협력 가능성을 적극 모색할 계획이다. 특히 유소년 선수들의 성장과 경험 확장을 위한 해외 전지훈련 및 문화체험 지원 등 다양한 협력 방안도 논의할 예정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대한민국 야구 꿈나무들이 성장하는 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에 나서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교원그룹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감사와 나눔의 의미를 담은 '교원감사나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