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증권·금융

하나증권, 가족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 진행

2025-10-22 10:26:46

고객 명예의 전당 신설 예고…고객과 동반 성장 메시지 강조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오른쪽 세 번째), 유태경 하나증권 손님가치본부장(오른쪽  첫번째), 박상현 하나증권 중앙지역본부장(왼쪽 첫 번째)과 임직원들이 대대손손 이벤트에 선정된 가족 손님에게 사은품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증권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오른쪽 세 번째), 유태경 하나증권 손님가치본부장(오른쪽 첫번째), 박상현 하나증권 중앙지역본부장(왼쪽 첫 번째)과 임직원들이 대대손손 이벤트에 선정된 가족 손님에게 사은품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증권
[빅데이터뉴스 서희림 기자] 하나증권이 가족 단위 장기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대대손손 가족 손님 이벤트'의 당첨자를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증권이 추진 중인 손님 중심 경영 전략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올해를 '손님 중심 가치 문화' 정착의 원년으로 선언한 하나증권은 고객 경험과 감정 데이터를 바탕으로 내부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있다.
이벤트 대상은 3세대 이상 하나증권과 거래 중인 가족 고객으로, 총 30명이 선정됐다. 이 중 10명에게는 3세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고급 호텔 이용권이, 나머지 20명에게는 커팅 보드가 증정됐다.

하나증권은 앞으로도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기반으로 신뢰를 강화할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명예의 전당을 신설해 수익 기여, 고액 자산, 장기 거래, 회사 공헌 등 다양한 기준으로 고객을 선정하고, 감사의 의미로 CEO 주관 프라이빗 세미나 등도 마련할 예정이다.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는 "오랜 기간 함께해 주신 고객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한 행사"라며,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고객과 회사가 함께 성장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한 시작점”이라고 밝혔다.

서희림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