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패션·뷰티·리빙 카테고리 상품을 한 데 모아 특가에 판매하는 월간 프로모션 '찐템페스타' 이미지 ⓒ 11번가[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고객들이 자주 찾는 패션·뷰티·리빙 카테고리 상품을 한 데 모아 특가에 판매하는 월간 프로모션 ‘찐템페스타’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22일 11번가에 따르면 이달 가을 쇼핑 수요를 겨냥해 아우터·니트 등 간절기 의류와 피부관리 돕는 스킨케어 제품, 홈 인테리어용품까지 총 330만개 제품을 특가 상품으로 선보인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몽클레르’, ‘지오다노’, ‘마인드브릿지’, ‘플라스틱아일랜드’ 등 패션 브랜드·소호몰의 F/W 시즌 아이템을 앞세웠다.
정가 대비 할인된 ‘몽클레르 Avoce 후드 쇼트 다운 재킷’, ‘지오다노 여성 울 캐시 라운드 니트’ 등 다양한 제품과 플리스 재킷, 카디건, 후드 티셔츠, 머플러, 로퍼 등 다채로운 패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뷰티 카테고리에서 ‘에스트라(아토베리어365 크림)’, ‘센텔리안24(더 마데카 크림)’, ‘에이지투웨니스(샤이닝드롭 에디션 팩트)’, ‘더마비(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등이 브랜드로 나와 스킨케어 제품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각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특가에 선보인다.
또 뷰티 브랜드와 기획한 11번가 단독 세트 상품을 균일가에 선보이는 ‘럭키박스’ 코너도 진행한다.
스테디셀러로 구성된 ‘자민경 럭키박스’(달팽이크림 2개·아이크림·콜라겐 앰플)를 비롯해 메이크힐, 롬앤, 머지 등 총 8개 브랜드 상품을 정가 대비 할인가에 판매한다.
5000원 이하 뷰티 상품을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는 ‘선착순 체험딜’ 코너도 운영된다.
리빙 카테고리에 ‘한샘’, ‘3M’, ‘양키캔들’ 등 브랜드 할인과 함께 △홈무드템 △가을나들이템 △집콕힐링템 등 다양한 테마 제품을 큐레이션해 할인가에 판매한다.
11번가는 응모만 해도 명품 가방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같은 기간 실시한다.
‘셀린느 트리옹프 스몰 버킷백’을 비롯해 ‘샤넬 블루 드 샤넬 오 드 빠르펭 100ml’,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V3’, ‘가니 로고 패치 리브드 울 비니’ 중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고광일 11번가 영업그룹장은 “계절 변화로 고객이 찾는 패션과 뷰티·리빙 카테고리에서 가을을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