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롯데웰푸드가 공식 유튜브 채널 '팔자스튜디오(PALZZA STUDIO)'의 신규 콘텐츠 '갓딜헌터스(God Deal HUNTERS)'를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팔자스튜디오는 숫자 '8'을 눕히면 무한대를 나타내는 수학 기호 '∞'가 되는 것에서 착안한 채널명으로, 팔자 고쳐주는 무한의 콘텐츠를 제작해 나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갓딜헌터스는 공구(공동 구매) 배틀을 통해 진정한 공구의 신을 가리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온·오프라인 유통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각계각층의 인플루언서들이 공통된 아이템을 놓고, 자신의 모든 능력을 발휘해 최고의 매출을 달성하기 위해 경쟁하는 내용이다.
파격적인 할인율과 다양한 증정품 등 합리적인 소비 기회를 얻게 되는 것은 물론,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공구 인플루언서의 일상도 엿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갓딜헌터스의 MC로 그룹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출신 가수 브라이언을 발탁했다. 진정성 있는 후기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브랜드 담당자를 직접 찾아가 공구 아이템을 체험한 후 판매 구성, 가격 및 특별 혜택 등을 조율하며, 매 라운드 공구 배틀을 직접 기획하는 역할을 맡는다.
지난 22일 공개된 갓딜헌터스 티저 영상에는 브라이언이 직접 설계에 참여한 300평 규모의 평택 드림 하우스를 찾아간 제작진이 집안 곳곳을 돌아다니며 탐색하는 모습이 담겼다.
향후 갓딜헌터스 콘텐츠는 다음달 5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순차적으로 업로드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다양한 혜택은 물론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팔자스튜디오의 두 번째 콘텐츠 갓딜헌터스에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