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매일유업, 페레로 로쉐 ‘지금 이 순간을, 황금빛으로’ 수능 응원 캠페인 진행

2025-10-23 12:11:09

카이스트 출신 광고모델 허성범 방문…1등 학교 전교생에게 초콜릿 선물

페레로 로쉐가 2026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지금 이 순간을, 황금빛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 매일유업
페레로 로쉐가 2026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지금 이 순간을, 황금빛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 매일유업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매일유업이 수입·유통을 담당하는 이탈리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 로쉐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지금 이 순간을, 황금빛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23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페레로 로쉐가 가장 많이 응원받은 학교에 전교생을 위한 선물 증정과 광고모델 허성범의 방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은 수험생에게 중요한 ‘지금 이 순간’을 페레로 로쉐 황금빛으로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카이스트 졸업생으로 교육과 진로 등과 관련해 학생과 소통하고 있는 인플루언서이자 페레로 로쉐 광고모델인 ‘허성범’이 함께한다.

캠페인과 함께 진행되는 수능 응원 이벤트는 학교 대항전 형식으로 진행된다.

응원 점수 1위 학교는 허성범이 페레로 로쉐 황금빛 트럭을 타고 직접 방문해 수험생 전원에게 합격 기원하는 초콜릿을 선물한다.
또 페레로 로쉐 제품 포장지 하단 QR코드를 스캔하면 200점을, 그 외 방법으로 응원 시 50점을 적립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다음달 13일까지이고 학교별 응원 순위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페레로 로쉐 관계자는 “페레로 로쉐는 중요한 시기를 앞둔 수험생의 모든 순간이 황금빛처럼 빛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수능 응원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페레로 로쉐의 황금빛 응원이 수험생에게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