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아성다이소가 '다이소-데이(Daiso-DAY) 겨울 준비템'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이소몰에서 다음 달 2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겨울을 맞아 F/W 패션, 인테리어 소품, 방한용품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외출 시 가볍게 걸칠 수 있는 '후디 아노락'은 활동성과 스타일을 얇고 가벼운 소재의 긴팔로, 커다란 캥거루 포켓을 전면에 달아 실용적이다. '이지웜 보온 터틀넥 여성 상의'는 포근한 양면 기모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부들부들한 촉감의 원단으로 제작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따뜻한 집 분위기를 만들어 줄 인테리어 소품도 준비했다. '고주파 베개 커버 지퍼형'은 고주파 공법(고주파를 이용해 접합부를 순간적으로 가열하고 압력을 가해 접합하는 방식)을 활용해 재봉선이 적게 드러나며 올 풀림을 방지해 실용적이다.
추위를 대비해 방한용품도 마련했다. '모자 달린 이중 패딩 방한대'는 머리부터 목까지 한 번에 보호하는 패딩 방한대로 털 안감을 덧대 귀와 목덜미까지 포근하게 감싸준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겨울을 맞아 인기가 많은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