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표그룹[빅데이터뉴스 곽현철 기자]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임직원 자녀 수험생들에게 ‘수능 응원 선물’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삼표그룹은 매년 수능을 앞두고 응원 선물을 전달하며 수험생과 학부모를 격려하고 있다. 올해는 프랑스 전통 디저트인 ‘까눌레’와 ‘레몬파운드’로 구성된 선물을 마련했다.
이번 선물에는 정도원 회장이 격려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정 회장은 메시지를 통해 "수험생 여러분이 그동안 쌓아온 뜨거운 노력과 인내의 시간이 앞으로의 단단한 기초가 될 것"이라며 수험생과 가족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삼표그룹 관계자는 "수험생과 가족들에게 작은 위로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선물을 준비했다"며 "모든 수험생들이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좋은 결과를 얻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말했다.
ⓒ 데이터앤리서치
한편 본지가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10월 삼표그룹 온라인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지난해 보다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앤리서치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를 대상으로 삼표그룹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852건의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삼표그룹 포스팅 수는 2024년 10월 759건에 비해 93건, 12.25% 올랐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삼표그룹이 초고성능콘크리트 벤치를 제주국제공항에 기부했다"며 "10월 삼표그룹 관심도가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곽현철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