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영유아 관련 교육 및 교구&교재, 완구 등을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아동 전시회다.
빨간펜은 올해 브랜드 창립 40주년을 맞아 '40년의 교육, 40년의 사랑' 콘셉트로 부스를 꾸려 운영한다.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민 이번 부스는 브랜드 홍보관과 체험존을 비롯해 미니 도서관 및 쉼터를 운영한다.
체험존에서는 대표 전집 오은영 박사와 공동 기획 및 개발한 'OH! MY 감정 그림책’을 비롯해 영유아 대상 전집 '첫걸음 패키지'를 비롯해 교과서 진도에 맞춘 학습 '아이캔두(AiCANDO)', 영어 문해력을 체득하는 콘텐츠 '도요새잉글리시' 등을 만날 수 있다.
학생별 연령 및 상황에 맞는 학습 프로그램 추천과 학습 안내 상담도 진행한다.
방문 및 현장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멤버십 상품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부엉이 책장 꿈/생각 전집 △삼국지 전집 △서유기 전집 중 하나를 증정한다. 또한, 부스 상담을 받은 전 고객은 △빨간펜 타포린백 △프리미엄 전집 낱권 △키클랩 샘플 2포 △두비 담요를 증정한다. 외에도 페이스페인팅 및 구매 고객 추첨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 데이터앤리서치
한편 본지가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빨간펜 최근 30일(10월13일~11월11일) 온라인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지난 30일(9월13일~10월12일)보다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앤리서치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를 대상으로 빨간펜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2182건의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빨간펜 포스팅 수는 지난 1586건에 비해 596건, 37.58% 올랐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교원 빨간펜이 영어원서 독서 관리 프로그램 '도요새잉글리시 리딩브릿지'를 출시했다"며 "빨간펜 최근 30일 관심도가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