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리오캐릭터즈 케이크는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인기 캐릭터모습을 케이크에 그대로 담아냈다.
‘시나모롤 드림볼’은 초코 시트 사이 초코 크림이 샌드된 케이크다.
케이크 상단에 선물을 들고 있는 시나모롤 볼 장식물이 올려져 있으며 키링이나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로 활용 가능하다.
‘헬로키티의 홀리데이 드림’은 눈이 내린 듯 하얀 트리 모양의 케이크 옆에 잠든 헬로키티가 놓여져 있는 제품으로 딸기 요거트 생크림과 콤포트를 샌드했다.
‘쿠로미의 초코초코콕’은 산타 모자를 쓴 쿠로미가 올려져 있는 초코 케이크로 초코 시트 사이에 크런치와 초코 크림을 샌드했다.
마이멜로디 케이크 ‘마이멜로디의 스윗베리’와 폼폼푸린이 좋아하는 푸딩을 케이크로 형상화한 ‘폼폼푸린의 푸딩드림’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디자인한 ‘헬로우 산타’, ‘메리 루돌프’, ‘해피 눈사람’도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윈터 홀리데이 시즌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뚜레쥬르 케이크들을 준비했다”며, “뚜레쥬르 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분들과 추억을 만드는 연말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데이터앤리서치
한편 본지가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올해 10월 CJ푸드빌 뚜레쥬르 온라인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직전 1개월 보다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앤리서치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를 대상으로 10월 CJ푸드빌 뚜레쥬르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1341건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지난 9월 939건에 비해 402건, 42.81% 증가했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CJ푸드빌 뚜레쥬르가 매년 10월 국내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앞두고 수능 선물을 집중적으로 출시하고 마케팅하는 시기인데 지난달 수능 시즌 선물세트를 출시했다”며, “이러한 영향으로 올해 10월 CJ푸드빌 뚜레쥬르 관심도가 상승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