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약·식품·화장품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 연말 맞이 ‘버디 위크’ 진행

2025-11-17 09:44:52

스타벅스가 연말을 앞두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버디 위크(Buddy Week)’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 = 스타벅스
스타벅스가 연말을 앞두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버디 위크(Buddy Week)’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 = 스타벅스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스타벅스가 연말을 앞두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버디 위크(Buddy Week)’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동안 스타벅스를 찾아준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고 따뜻한 연말을 함께 맞이하자는 의미를 담아 ‘코지 홀리데이(Cozy Holiday)’ 콘셉트로 꾸몄다.
버디 위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마이 코지 룸(My Cozy Room)’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인다.

니트 패턴이 돋보이는 △SS 윈터 니트 칼 텀블러(946ml) △윈터 버디위크 니트 머그 세트(2P) △윈터 버디위크 니트 플레이트 등으로 구성했다.

핸드메이드로 니트 질감을 살린 △윈터 버디위크 핸드메이드 니트 백 △윈터 니트 베어리스타 키체인도 포함됐다.

해당 라인업 상품 구매 시 핸드메이드 니트 파우치 키체인을 추가 옵션으로 구매 가능하며, 별 5개가 추가 적립되고 세트 구매 시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SS 뉴포트 텀블러(355ml)’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린 그린·레드 컬러로 재출시되며, ‘SS 탱크 텀블러(530ml)’도 홀리데이 한정 컬러로 새단장했다.

한지민 스타벅스 커머스마케팅파트장은 ”스타벅스가 고객분들 버디로 연말 선물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버디 위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혜택으로 스타벅스와 함께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