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30일 정보량 3만2905건으로 직전 30일 3만1866건 대비 1039건 3.26% 늘어
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새우탕맛’을 오는 24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 = 농심[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새우탕맛’을 오는 24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누들핏 새우탕맛은 농심 ‘새우탕’ 국물 맛을 칼로리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도록 구현했다.
새우볼과 새우맛 어포 등 새우탕 건더기를 그대로 사용하고, 녹두가 들어간 당면을 사용해 식감을 더했다.
이번 신제품에 누들핏 브랜드 저칼로리 설계가 적용됐다. 총 130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식단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1500mg도 함유됐다.
농심 관계자는 “누들핏 새우탕맛은 친숙한 국물 라면 매력을 가볍게 맛보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라며, “맛과 소재·편의성을 강화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누들핏 브랜드를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 데이터앤리서치한편 본지가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최근 30일(2025.10.18.~2025.11.16) 농심 온라인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직전 30일(2025.9.18.~2025.10.17)보다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앤리서치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를 대상으로 해당 기간 농심 정보량을 조사한 결과 총 3만2905건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농심 포스팅 수는 직전 기간 3만1866건에 비해 1039건, 3.26% 늘었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농심이 뉴욕 타임스퀘어서 신라면·케데헌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며, "최근 30일 농심 관심도가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