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사업본부장 전무(왼쪽)와 안무인 SK스피드메이트 대표이사가 17일 경기 성남시 본사 테크노플렉스에서 전용 사계절 타이어 '로드메이트 S' 공급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타이어[빅데이터뉴스 성상영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SK스피드메이트에서 독점 공급하는 사계절 타이어 '로드메이트 S'를 출시한다.
한국타이어는 17일 경기 성남시 본사 테크노플렉스에서 SK스피드메이트와 로드메이트 S 공급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앞선 2021년 SK스피트메이트 전용 타이어 로드메이트 출시를 계기로 국내 자동차 애프터 마켓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후속 제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로드메이트 S는 합리적 가격에 우수한 주행 성능을 갖춘 사계절용 타이어다. 배수 성능 향상으로 젖은 노면 제동력과 핸들링 성능이 개선되고 블록 강성을 높아졌다. 노면 소음을 줄여주는 저소음 패턴 설계도 적용됐다.
로드메이트 S는 세단과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에 장착 가능한 14인치부터 20인치까지 총 40개 규격으로 판매된다.
양사는 로드메이트 S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SK스피드메이트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sy@thebigdata.co.kr, showing1991@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