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IT·전자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어둠의 목자 디에네’ 업데이트 단행

2026-01-02 16:06:46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어둠의 목자 디에네’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어둠의 목자 디에네’ 업데이트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스마일게이트(대표 성준호)는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신규 월광 영웅 '어둠의 목자 디에네'를 추가하고 새해를 기념하는 '신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어둠의 목자 디에네는 지난 12월 18일에 공개된 에피소드 '스러진 잔불의 비가'의 등장인물이다.
어둠의 목자 디에네는 숲속에서 검은 늑대를 만난 것을 계기로, 수백 년 만에 나타난 '어둠의 정령왕' 노이아스와 계약을 맺게 된 시골 소녀다. 영웅 '아키'에 대한 동경과 남다른 사명감을 갖고 세상을 구하기 위한 여행을 떠나지만, 그녀의 모험은 어딘가 기괴하고 뒤틀린 것으로 변모해 간다.

월광 5성 등급의 암속성 마도사로 자신이 '불사' 상태일 때 발동하는 다양한 효과를 통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는 영웅이다. 첫 번째 스킬인 '붉은 발톱'은 적에게 파열을 발생시키고 명중 시 치명타가 적중된다. 본인의 최대 생명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되며, 불사 상태일 경우 가장 공격력이 높은 아군의 협공을 발생시킨다.

두 번째 스킬인 '노이아스의 인도'는 전투 시작 시 1턴간 불사가 발동되며, 누군가 소울번을 사용할 경우 본인의 약화효과를 전부 해제한 뒤, 적 전체의 강화효과를 해제하고 자신에게 3턴간 불사와 행동 게이지 35%를 증가시키는 '암월'을 사용한다.

세 번째 스킬인 '끝없는 어둠'은 적 전체에게 2턴 간 봉인을 발생시키고 공격한 뒤 행동 게이지도 30% 감소시킨다. 또, 명중 시 치명타를 발생시키고, 본인이 불사일 경우 효과 저항을 무시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로 새해를 기념해 신년 이벤트도 실시한다.

에픽세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