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이온하트[빅데이터뉴스 조재훈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설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게임과 커뮤니티에서 함께 진행된다. 먼저, 게임에서는 오는 15일부터 20일까지 ‘즐거운 설날! 룰렛 이벤트’가 실시되며, 룰렛 코인을 모아 돌림판을 통해 축복의 무기 소환권, 행운의 복주머니 등 획득 가능하다.
특히 행운의 복주머니는 누적 수량에 따라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신성의 무기 소환권, T5~T7 보석 소환권, 유일급 영웅 무기 교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15일부터 22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일반 복주머니를 무료로 매일 10개씩 지급한다. 일반 복주머니 이벤트에서는 영광의 무기 소환권, 영광의 보석 소환권 등 아이템과 더불어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희귀 복 주머니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설날 특별 쿠폰이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다. 쿠폰 입력 시 다이아 500개와 영광의 보석 1회 소환권 10개, 영광의 무기 1회 소환권 10개 등이 제공된다.
한편, ‘발할라 서바이벌’에서는 유일급 영웅 무기 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 ‘초콜릿보다 달콤한 발렌타인 빙고 이벤트’와 ‘발렌타인데이 기념! 초콜릿을 주고 싶은 영웅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발할라 서바이벌’ 설날 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디스코드와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재훈 빅데이터뉴스 기자 cj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