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bhc, 방구석연구소와 '복날덕질대전' 팬덤 게임 이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복날을 맞아 참여형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연구소'와 함께 이색 팬덤 게임 이벤트 '복날덕질대전 : 최애를 복복복'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8월 13일까지 약 2주간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MZ세대의 팬심과 '덕질 문화'를 게임화한 참여형 콘텐츠로 기획됐다. 특히 '최애' 아티스트를 주제로 개인 및 팀 랭킹을 집계하는 구조로, 자연스러운 참여 유도와 몰입감을 강화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게임 참여는 bhc 자사앱 및 SNS, 방구석연구소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이름 또는 닉네임, 그리고 응원하는 아이돌 또는 팀('최애')을 입력하면 즉시
-
쿠팡 CLS, 휴가 많이 쓴 배송업체에 축구 경기 초청권 지급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상반기 휴가 사용 비율 및 격 주 5일제 도입 비율이 높은 위탁배송 업체를 대상으로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축구 경기 무료 초청권을 지급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무료 초청은 CLS가 격 주 5일제 도입의 확산과 위탁배송 업체 소속 배송 기사들의 여름 휴가를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초청권을 받게된 업체들은 소속 배송 기사들에게 해당 티켓을 배포했다.이를 통해 4년차 퀵플렉서 이승준씨는 동료들과 함께 이날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쿠팡 플레이 시리즈' 팀 K리그와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1경기를 관람한다.CLS는 업계 최초로 백업 기사 시스템을 도입해 배송 기사들이 주 5일 이하
-
샘표, 세계적인 셰프 '라스무스 뭉크'와 지속가능 식문화 모색
샘표는 세계적인 셰프 '라스무스 뭉크(Rasmus Munk)'가 최근 '우리발효연구중심' 연구소를 방문했다고 30일 밝혔다. 라스무스 셰프의 이번 방문은 샘표의 발효 기술 연구 기반을 직접 확인하고, 지속가능한 식품 시스템을 위한 글로벌 협력 가능성을 논의하기 위해 이뤄졌다. 라스무스 셰프는 덴마크 레스토랑 '알케미스트(Alchemist)'의 총괄 셰프이자, 식품 연구소 '스포라(Spora)'의 창립자다. 이번 방문에서 라스무스 셰프가 주목한 것은 한국의 전통 발효 기술이다. 그는 샘표 '우리발효연구중심'을 둘러보며 연구소 곳곳의 장비와 분석 설비를 살펴봤고, 다양한 샘표 제품에 대해 관심을 보였다. 샘표 '우리발효연구중심'은 아시아 유일의
-
우아한청년들, 이마트24 3000여곳 혹서기 라이더 쉼터 운영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은 31일부터 고용노동부, 이마트24와 함께 수도권 이마트24 편의점을 배달라이더를 위한 혹서기·혹한기 동행쉼터로 운영하고 방문한 라이더에게 이마트24 모바일쿠폰을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2024년 우아한청년들이 이마트24, 서울노동권익센터와 함께 시작한 '이동노동자 동행쉼터 협력사업'의 연장선이다. 지난해 사업은 △접근성과 실효성 높은 편의점 지정 △기존 인프라 활용해 즉시 도입 가능 △가맹점주와 라이더 간 상생모델 구축 △운영기간 중 민원발생 '0건' 달성 등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이에 우아한청년들은 지원규모와 참여기관을 확대해 사업을 진행한다. 서울에서만 진행됐던 작년과
-
SPC그룹, 서울 환경공무관에 상품권 전달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서울시 환경공무관들에게 총 1억 3000만원 상당의 SPC 상품권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지원은 폭염 속에서 시민들의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헌신하는 환경공무관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상품권은 서울시 노동조합 소속 2600여 명의 환경공무관 근로자들에게 1인 5만원어치씩 전달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파스쿠찌 등 SPC그룹이 운영하는 전국 6600여 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전달식은 29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시청노동조합 사무실에서 열렸다. 서울시청노동조합 주성준 위원장과 SPC그룹 도세호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SPC그룹은 생일을 맞은
-
BBQ, 기록적 폭염 속 7월 한 달간 치킨 1,000마리 기부…"나눔 지속 실천"
BBQ가 기록적인 폭염 속에도 지역사회에 치킨을 기부하며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했다.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역대급 폭염 속에서도 7월 한 달간 착한기부를 통해 1,000마리의 치킨을 기부하며 지역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고 30일 밝혔다.BBQ는 중복을 맞아 수원시와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등과 협력해 치킨 기부를 진행했다. 지난 29일에는 수원시 아동복지과와 함께 권선구, 팔달구, 장안구와 군포시 내 그룹홈 아동들에게 150인분의 치킨을 기부했고, 30일에는 경기도 광주시 아동복지센터, 장애인복지센터, 노인복지센터에 총 230인분의 치킨을 전달할 예정이다.BBQ 치킨대학 착한기부는 올해로
-
SK텔레콤, 다음달말까지 여름철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SK텔레콤(대표이사 CEO 유영상)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에 안정적인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8월 31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중심으로 이동통신 품질을 집중 관리한다고 30일 밝혔다.SKT는 SK브로드밴드·SK오앤에스·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들과 유기적으로 협력, 통신 서비스 관리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통상 7~8월에는 여름방학, 휴가로 인한 고객들의 피서지 이동과 함께 대규모 공연, 지역 축제 개최 등이 이어지며 전국적으로 통신 트래픽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철저한 사전 준비가 필수적이다. 특히 오는 8월부터는 고객 감사 패키지로 고객들(7월 15일 0시 기준)에게 월 5
-
삼성카드, 캐리비안 베이서 iD SPLASH 팝업 부스 연다
삼성카드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우리나라 대표 워터파크인 캐리비안 베이에서 삼성카드 체험형 브랜드 팝업 부스 'iD SPLASH'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iD SPLASH는 삼성카드가 무더운 여름 캐리비안 베이를 찾는 고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과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삼성카드의 대표 브랜드 상품인 '삼성 iD 카드'를 활용, 방문하는 고객들이 시원하고 재밌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 컨셉으로 디자인됐다. iD SPLASH 팝업 부스는 'iD 존', '굿즈 존', '포토 존'으로 구성되었다.iD 존은 삼성카드가 출시했던 다양한 삼성 iD 카드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아이스크림으로 표현한 삼성 iD 카드 이미지, 카드 플레이트
-
서부발전, 폭염 속 현장 근로자 안전위해 이정복 사장 발걷었다
한국서부발전은 연일 폭염이 지속되는 가운데 근로자 안전 확보와 작업환경 개선을 위해 CEO 현장 점검을 벌였다. 서부발전은 지난 29일 이정복 사장이 태안발전본부에서 ‘CEO 현장안전점검’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서부발전은 폭염에 따른 온열질환과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작업시간 탄력 운영, 휴게시설 운영 강화, 냉방장비‧수분 보급 확대 등 다양한 재해예방책을 추진하고 있다.회사는 작업허가서 없이는 작업을 할 수 없도록 작업지시 여부를 명확히 구분하고 철저한 사전 교육을 통해 현장 안전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산소 결핍이나 유해가스 노출 우려가 있어 중대재해 위험이 높은 맨홀 작업 등에 대해선 작업 전 산소 농도 측
-
넥슨, K리그 선수와 팬이 함께하는 ‘eK리그 서포터즈컵 2025’ 전북 현대 우승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3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C™ Online(이하 ‘FC 온라인’)’에서 주최한 ‘eK리그 서포터즈컵 2025’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올해로 2회를 맞이한 ‘eK리그 서포터즈컵’은 넥슨과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이 공동 주최하는 대회로, 전북 현대, 포항 스틸러스, 제주 SK FC 등 K리그 9개 구단이 참여하며, 각 구단의 프로선수 1명과 서포터즈 2명이 한 팀을 이뤄 ‘FC 온라인’ 경기를 펼치는 e스포츠 대회다. 지난 29일, 라마다프라자 수원호텔에서 펼쳐진 결선 4강 토너먼트는 200명의 초청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K리그 공식 유튜브 채널, ‘FC 온라인’
-
GS25, 'AI 뷰티 디바이스' 도입…화장품 구매까지 원스톱 서비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AI 뷰티 디바이스'를 도입했다고 30일 밝혔다. GS25는 뷰티 콘텐츠에 대한 MZ세대의 높은 관심에 주목해 '체험-진단-구매'가 한 번에 가능한 체험형 서비스를 기획했다. 뷰티 디바이스뿐만 아니라 '무신사 위찌', '손앤박 하티' 등 GS25 전용 화장품 매대도 함께 설치했다. 해당 서비스는 GS25뉴안녕인사동점을 시작으로 오는 9월 강남동원점에 추가 론칭되며, 연내 10개 점포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GS25는 원스톱 뷰티 서비스를 통해 신규 고객 유입과 뷰티 카테고리 매출 확대를 동시에 견인한다는 목표다. GS25가 신규 도입한 AI 뷰티 디바이스의 주요 기능은 △퍼스널컬러 진단 △얼굴형 및 비율분석 △
-
KB금융, 7월30일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고 이날 밝혔다.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
씨엔티테크 × 토스, ‘앱인토스 미니앱 챌린지’ 참가기업 모집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와 종합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대표 이승건)가 유망 스타트업과의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앱인토스 미니앱 챌린지(Apps in Toss Mini-App Challenge)’의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앱인토스(Apps-in-Toss)’는 하나의 앱 안에 다양한 외부 서비스를 담는 앱인앱(App-in-App) 방식으로, 스타트업이 개발한 서비스가 별도 앱 설치 없이 토스 앱 내 ‘미니앱’ 또는 ‘게임’ 메뉴를 통해 구현되고 사용자에게 직접 노출되는 형태다. 사용자는 기존 금융 서비스 외에도 게임, 엔터테인먼트, 커머스 등 생활 밀착형 서비스까지 토스 앱에서 통합적으로 경험
-
춘천문화재단, 브랜드 영상 공개 및 이야기 공모 이벤트 진행
춘천문화재단(이사장 박종훈)은 7월 30일 재단의 새로운 비전과 도시의 예술적 가치를 담은 브랜드 영상을 공개하고, 이와 함께 시민 대상 이야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재단은 올해 2월 ‘기회, 실행, 협력, 감동의 예술 플랫폼’이라는 비전을 새롭게 수립했다. 이번 브랜드 영상은 재단의 비전과 예술의 가치를 시민들에게 알리고자 제작됐다. 영상에서는 춘천에서 살고 있는 예술가와 시민 10명(△음악평론가, △배우, △시각예술작가, △영상예술작가, △공연연출가, △시민활동가, △자영업자, △대학생 등)이 출연해, 예술과 함께한 경험과 그로 인해 변화된 일상의 이야기를 전한다. 재단은 다양한 목소리를 통해 예술이 매일을 조금
-
HDC현대산업개발, 서대문 센트럴 아이파크 홈네트워크 최고 등급 'AAA' 획득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 서대문구에 있는 서대문 센트럴 아이파크가 홈네트워크건물인증 AAA등급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인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가 공동 운영하는 제도로, 스마트홈 기술력, 정보보안 체계, 기기 호환성 등 다양한 요소를 종합 평가해 부여되는 최고 등급이다. 실제로 서대문 센트럴 아이파크에 적용된 아이파크홈 앱은 정보보호 인증을 획득했고, 입주민들이 사용하는 월패드도 사물인터넷(IoT) 보안 인증을 통과했다. 이 월패드는 인증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해킹에 취약한 부분은 제거했으며, 외부 침입을 막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접속이 종료되는 등 보안 관련 모든 항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