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남양유업, ‘전국민 간식 이벤트’ 전개…초코에몽∙아몬드데이 증정
‘건강한 시작’ 남양유업이 대표 제품 ‘초코에몽’과 ‘아몬드데이’를 증정하는 ‘전국민 간식 이벤트’를 8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전국민 간식 이벤트’는 남양유업이 매월 운영하는 소비자 참여형 SNS 캠페인으로, 시즌과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7월은 여름방학을 맞아 남양유업 대표 제품으로 가족이 함께 만드는 간식 레시피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콘텐츠 중심으로 기획됐다.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남양유업 제품으로 만들고 싶은 간식’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초코에몽 190ml(24개입)과 아몬드데
-
CU, 초저가 득템 닭백숙 출시
CU가 고물가 시대에 간편하고 저렴하게 보양식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도록 초저가 득템 닭백숙을 출시한다.득템 닭백숙은 중복과 말복을 앞두고 계속되는 외식 물가 상승으로 큰 부담을 느끼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가성비 보양식으로 기획된 제품이다. 여름철 삼계탕집 앞에 긴 줄을 설 필요 없이 간편하고 저렴하게 보양식을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강조했다. 한국물가정보에 의하면, 대표적인 여름 보양식인 삼계탕을 직접 만드는 데 드는 비용은 1인분에 9천원으로, 지난해보다 12%가 올랐다. 또한, 지난 6월 삼계탕 한 그릇(서울 기준)의 평균 가격은 17,654원으로, 1년 전(16,885원)보다 4.6%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CU가 이번에 선보이는
-
컴투스홀딩스 ‘전계: 제노니아’, 대만 출시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대작 MMORPG ‘전계: 제노니아’의 대만 출시 1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전계: 제노니아는 컴투스홀딩스가 선보인 ‘제노니아’의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중화권 타이틀이다. ‘전계: 제노니아’는 작년 8월 대만, 홍콩, 마카오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양대 마켓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석권하며 K-MMORPG의 저력을 과시했다. 지난해 11월 현지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유저 초청 간담회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20차례 이상의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다. 대만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신규 대
-
DB손해보험, ‘제2회 프로미119 안전리더 캠프’ 성황리 종료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은 소방청과 공동 주최하고 전북특별자치도 소방본부와 남원시가 주관하며 소방가족희망나눔이 후원한 ‘제2회 프로미119 안전리더 캠프’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캠프는 전국 초등학교 4~6학년 청소년 500여명을 대상으로 7월 25일부터 3박 4일간, 전북119안전체험관과 지리산 유스캠프 일대에서 진행되었다.참가자들은 ▲실화재 진압 ▲재난 탈출 ▲물놀이 안전 ▲생존체험 등 총 34개의 실전형 프로그램을 통해 위기 대응 능력과 안전의식을 높였다. 특히, 실제 상황을 가정한 실전 체험 중심의 프로그램이 총 6개 영역, 30여 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며 소방안전체험, 지리산 생존훈련
-
한화 ‘육아동행지원금’ 수혜 가정 ‘100가구’ 돌파…“육아 부담 크게 줄어 추가 출산도 고려”
현금 1000만원(세후 기준)을 지급하는 ‘한화 육아동행지원금’ 혜택을 받은 가정 수가 100가구를 넘어섰다. 제도 도입 6개월 여 만에 이룬 성과로 직원들의 육아 환경 개선과 업무 효율 제고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총 114가구 혜택….100번째 직원 “물질적 도움 넘어 심리적 부담도 완화” 한화그룹 일부 계열사에서 올해부터 시행한 육아동행지원금 제도는 현재 유통 서비스 부문과 기계 부문 소속 계열사 14곳에서 운영 중이다. 이달 기준 총 114가구가 지원금 혜택을 받은 것으로 집계 됐다. 횟수에 상관없이 출산 시 1000만원을 지원하며 쌍둥이 등 다둥이의 경우 신생아 수에 비례해 지급한다. 최근 한화그룹과 한 가족이
-
라이온코리아, 산리오 협업 ‘아이! 깨끗해 X 시나모롤 에디션’ 출시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산리오와 협업한 ‘아이! 깨끗해 X 시나모롤 에디션’을 출시했다. 라이온코리아는 ‘즐거운 손 씻기’ 경험을 통해 매일 손 씻는 시간을 기다려지도록 만들고, 올바른 위생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아이! 깨끗해와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의 콜라보를 기획했다. 시나모롤은 구름 위에서 태어난 강아지로, 새하얗고 몽실몽실한 외모가 마치 ‘아이! 깨끗해 항균 폼 핸드솝’의 풍성한 거품을 연상시키며 손 씻는 재미를 더해준다. 이번 협업을 통해 시나모롤 일러스트가 그려진 ‘아이! 깨끗해’ 본품 용기 및 리필 파우치, 굿즈 세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향은 화이트 릴리향과 숲속산책향 두 종
-
“안전한 AI 세상을 상상하다” KT그룹 희망나눔재단, ‘K-AI 콘텐츠 공모전’ 시상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이사장 오태성)이 서울시 도봉구 서울로봇인공지능과학관에서 ‘2025년 K-AI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AI와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를 주제로 미래세대의 올바른 AI 활용 역량을 키우고자 진행됐다. 특히 올해부터 KT그룹의 KT스카이라이프, KT지니뮤직과 함께하는 공동사업으로 확대해 AICT Company로서 KT의 경영 방향과 연계된 성과를 거뒀다. 공모전 우수작으로는 대상 4편, 최우수상 3편을 비롯해 총 46편의 작품이 선정됐다. 대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조예빈(생성형AI이미지) ▲KT그룹 희망나눔재단 이사장상 이나윤(포스터) ▲KT스카이라이프 사장상 정하
-
토스뱅크, 금융 사기 예방하는 ‘찾아가는 금융 교육’ 실시
토스뱅크(대표 이은미)가 고령층을 대상으로 한 '찾아가는 금융 교육'을 올해도 이어간다. 금융 취약계층의 안전한 금융생활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서다. 총 4회차에 걸쳐 진행되는 ‘시리즈 교육’은 나날이 진화하는 금융 사기 수법에 대한 실질적인 예방책을 제공한다. 토스뱅크는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찾아가는 금융 교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서울시평생교육진흥원과 '서울시민의 안전한 금융생활을 위한 평생교육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진행하는 시리즈 교육이다. 대상은 서울 시민대학 소속 어르신들로, 서울 관악구를 시작으로 강동구 종로구 금천구에서 교육을 이어간다. 25일 교육에는
-
배민, 입점 업주 상담 전문 고객센터 ‘파트너전담센터’ 오픈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입점 업주 상담 전문 고객센터인 파트너전담센터를 공식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에 문을 연 파트너전담센터는 입점 업주가 배민 이용과 관련한 모든 문의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업주 전용 문의 채널이다.파트너전담센터는 주문, 리뷰, 정산, 광고 운영, 메뉴 수정 등 문의 유형에 따라 업주향 고객센터, 광고가입센터 등으로 나뉘어져 있던 기존 문의 채널을 하나로 통합해 더욱 정확한 원스톱 상담이 가능하도록 했다.배민은 파트너전담센터를 통해 업주에게 간편하고 정확한 응대를 제공함으로써 업주 만족도를 제고하고, 플랫폼에 대한 신뢰도 향상도 추진한다는 방침이
-
하나은행, 실물경제 회복과 산업경쟁력 강화 위해 4200억원 규모 금융지원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실물경제 회복과 산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신용보증기금 및 기술보증기금에 107억원을 추가로 특별출연하여 4,200억원 규모의 금융지원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대내외 경제 불확실성으로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중소기업의 위기극복을 지원하고 수출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통해 혁신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앞서, 하나은행은 금년 상반기 311억원을 출현하여 1조 2,702억원의 금융지원을 실시한 바 있으며, 하반기 107억원을 추가로 특별출연하여 신용ㆍ기술보증기금과 개별 협약을 체결해 보증비율 우대(90% 이상) 혜택이 적용된 보증서와 보증료를 지원할 예정이다.이를 통해 하나
-
메리츠증권, 일본 10년물 국채에 투자하는 ETN 4종 출시
메리츠증권은 일본 10년물 국채에 투자할 수 있는 ETN(상장지수증권) 4종을 오는 30일 한국거래소에 상장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상장되는 상품은 ▲메리츠 일본 국채 10년 ETN ▲메리츠 인버스 일본 국채 10년 ETN ▲메리츠 3X 레버리지 일본 국채 10년 ETN ▲메리츠 인버스 3X 일본 국채 10년 ETN으로, KAP 일본 국채 10년 총수익(TR) 지수를 추종한다. 국내 ETN 시장에서 일본 국채를 기초자산으로 한 상품은 이번이 최초이며, 국내 ETF 시장을 포함해도 일본 장기 국채의 인버스/레버리지 상품이 출시되는 것은 처음이다.최근 일본에서는 인플레이션 압력 지속, 여당의 참의원 선거 패배로 인한 재정 적자 확대 우려, 일본중앙은행(BOJ)의
-
한국타이어 후원, 포뮬러 E ‘2025 런던 E-PRIX’로 시즌 11 성공적 마무리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 이하 한국타이어)가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독점 공급사이자 오피셜 파트너로 활동 중인 세계 최고 전기차 레이싱 대회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ABB FIA Formula E World Championship, 이하 포뮬러 E)’ 시즌 11이 지난 7월 26일과 27일(현지시간) 치러진 제15·16라운드 ‘2025 마블 판타스틱 포 런던 E-PRIX(The 2025 Marvel Fantastic Four London E-PRIX)’ 경기를 끝으로 시즌을 마무리했다.대회가 개최된 ‘런던 엑셀 서킷(ExCeL London Circuit)’은 실내외 복합 구조와 고도 변화, 다양한 노면 상태가 혼재된 독특한 구성으로
-
11번가, 신규 판매자 확보 강화 …‘간편가입’ 도입, 가격비교 노출 지원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셀러 간편가입 프로세스’를 도입, 경쟁력 있는 신규 판매자 확보에 나섰다. 또한, 사업 초기 매출 증대가 중요한 신규 판매자들을 위해 가격비교사이트에서 상품노출과 가격할인을 지원하기 시작했다. 11번가가 새로 선보인 ‘셀러 간편가입 프로세스’는 판매자가 11번가 입점을 보다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가입 문턱을 낮추는데 주력했다. 판매자들이 직접 입력해야 하는 절차를 절반 이상 줄이고, 제출 서류도 최소화해 가입 과정의 번거로움을 덜어냈다. 신규 판매자로 가입할 수 있는 채널도 넓혔다. 기존에는 판매자 전용 서비스인 ‘11번가 셀러오피스’ PC 웹에서만 가입이 가능했지만 모바일 웹과 앱에서도
-
현정은 회장, 20년째 여름 보양식 선물...“회사 동력은 임직원 건강”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이 전 임직원 가정에 여름철 보양식 선물을 보내며, 성과에 대한 감사를 전하고 무더위 속 노고를 격려했다.현대그룹은 29일 현정은 회장이 초·중복(7.20, 7.30)을 전후로 6,340명 임직원 가정에 삼계탕, 갈비탕 등 여름철 보양식 선물을 발송했다고 밝혔다. 보양식은 총 4만인분에 해당하며, 국내 5,314명, 해외 1,116명의 현대그룹 전 임직원 집으로 배달된다. 현 회장은 동봉한 편지에서 “무더위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고 계신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회사의 발전과 고객 만족의 동력은 결국 우리 모두의 건강으로부터 시작된다”고 건강 관리를 당부했다.또 “임직원 모두의 헌신적인 노력에 힘
-
GS건설, 하나은행과 성수전략 1구역 금융협약 체결
성수전략 제1구역을 서울의 랜드마크로 탈바꿈 시키기 위한 GS건설의 발 빠른 행보가 연일 속도를 내고 있다. GS건설은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서 하나은행과 성수전략 제1정비구역의 성공적인 재개발사업 추진을 위한 금융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나은행은 사업비 및 추가이주비 대출의 원활한 사업진행을 지원하는 금융주관사로, GS건설은 성수전략정비구역 제1지구 사업의 시공사로서, 향후 시공사 선정 시 성공적인 사업을 위한 적극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하게 되었다. GS건설은 이번 금융협약에 앞서, 지난달 성수전략 제1정비구역을 한강변 최고의 랜드마크 단지로 만들기 위해 ‘건축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