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메디톡스,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메디톡스, 2위 바이오니아, 3위 알테오젠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24일부터 2월 24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835만6,391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22만1,113개와 비교하면 12.43%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
-
서울예술대학교,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서울예술대학교 2위 동양미래대학교 3위 서일대학교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전문대학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24일부터 2월 24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가 8,720만4,828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브랜드 빅데이터 1억1,623만9,695개와 비교하면 24.98% 줄어들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전문대학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
-
주택도시보증공사, 보증보험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보증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주택도시보증공사 2위 서울보증보험 3위 신용보증기금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보증보험 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24일부터 2월 24일까지의 보증보험 브랜드 빅데이터가 1,092만9,311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보증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163만8,757개와 비교하면 6.10% 줄어들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보증보험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
-
KT&G, 건강기능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톱
최근 한달간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T&G 2위 LG생활건강 3위 청담글로벌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3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24일부터 2월 24일까지의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3,752만886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948만8,435개와 비교하면 4.98% 줄어들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
-
한양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월 톱…"평판지수↑"
최근 한달간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양사이버대학교, 2위 서울디지털대학교, 3위 고려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나타났다. 2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사이버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1월 23일부터 2월 23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404만883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 브랜드 빅데이터 2,071만9,662개와 비교하면 16.03%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
-
서민금융진흥원,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2월 1위…"평판지수 28.96%↑"
최근 한달간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서민금융진흥원 2위 한국주택금융공사 3위 한국산업은행 순으로 나타났다.2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금융 공공기관 1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23일부터 2월 23일까지의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 빅데이터 5,825만1,23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월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4,722만492개와 비교해보면 23.36%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
코웨이,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유진로봇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23일부터 2월 23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145만1,405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08만4,815개와 비교하면 6.80%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
-
깨끗한나라,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3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깨끗한나라 2위 국일제지 3위 해성산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종이목재 상장기업 1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3년 1월 23일부터 2023년 2월 23일까지의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977,2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월 종이목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309,036개와 비교하면 2.4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
-
에이스침대, 침대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톱…"평판지수도 상승"
최근 한달간 침대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에이스 침대 2위 이케아 침대 3위 시몬스 침대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22일부터 2월 22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가 1,648만375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에 분석한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1,491만7,951개와 비교하면 10.47%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
한국토지신탁,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월 톱…"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한국자산신탁 순으로 나타났다.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월 22일부터 2월 22일까지의 13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954만8,04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1,067만746개와 비교하면 10.52%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
제이시스메디칼,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지난 한달간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제이시스메디칼 2위 이지케어텍 3위 유비케어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1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월 22일부터 2월 22일까지의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1,113만7,634개로 분석되며 지난 1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빅데이터 884만8,517개보다 25.87%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
-
F&F,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1위…한섬·효성티앤씨 순
최근 한달간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F&F 2위 한섬 3위 효성티앤씨 순으로 나타났다. 2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22일부터 2월 22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87만6,638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3,491만2,145개와 비교하면 2.97%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
빗썸, 정보보호·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획득…"안전거래 환경 구축 박차"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대표 이재원)이 정보보호·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ISMS-P) 인증을 취득했다고 21일 밝혔다. ISMS-P는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업의 일련의 조치와 활동이 인증기준에 적합함을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인증하는 제도다. 해당 인증을 보유한 기업은 해킹 등 침해 사고와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대해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고, 기업 경영진이 정보보호 의사결정에 참여해 기업의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업무에 대한 의식이 높음을 인증한다. 빗썸은 정보보호·개인정보 관리체계 국제 표준 인증(ISO) 4종도 보유하고 있다. 국제 표준 정보보안 관리체계(ISO27001) 및 국제 표준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ISO2
-
현대캐피탈, 여신전문금융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톱
최근 한달간 국내 캐피탈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캐피탈 2위 KB캐피탈 3위 롯데캐피탈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월 21일부터 2월 21일까지 17개 국내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770만2,81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지난 1월 캐피탈 브랜드 빅데이터 728만6,908개와 비교하면 5.71%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
-
코인원, 창립 9주년 맞아 성과 및 향후 계획 공개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창립 9주년을 맞아 제품 고도화, 코인원 플러스 상품 다각화에 집중하겠다는 포부와 함께 지난 9년간의 성과를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코인원측에 따르면 지난 2014년 2월 20일 창립 이후 가상자산 시장과 함께 성장한 코인원은 2023년 2월 기준, 누적 거래액 434조 원, 누적 회원 수는 254만 명에 달한다. 이와 함께 코인원은 고객을 분석한 통계도 공개했으며 이에 따른 주 회원층은 각각 30%의 비중을 차지한 30·40대로, 50대(19%)가 뒤를 이었다.한편, 20대는 13%에 그쳤으며 성별로는 남성이 67%, 여성이 33%로 남성이 2배가량 많았다.또한 코인원 이용자들은 주로 모바일 앱을 이용한 거래 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