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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프레시웨이, 6개 식자재 유통업체 중 'ESG 경영' 관심도 1위
국내 6개 식자재 유통업체를 대상으로 올 상반기 'ESG 경영'에 대한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집계한 결과 CJ프레시웨이의 관심도가 가장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7일 본지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1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국내 6개 식자재 유통업체의 'ESG 경영'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조사 대상 업체는 지난해 하반기 정보량 순으로 ▲CJ프레시웨이(대표 정성필) ▲롯데푸드(대표 이진성, 현 롯데제과㈜) ▲현대그린푸드(대표 박홍진) ▲신세계푸드(대표 송현석) ▲아워홈(대표 구지은) ▲삼성웰스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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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벅스, 코카-콜라와 맞손…색다른 뮤직 ‘코카-콜라 X essential;’ 컬래버
NHN벅스는 코카-콜라사와 제휴를 맺고, 올 여름 음악으로 짜릿해지는 ‘코카-콜라 X essential;’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코카-콜라 X essential;’은 감성적인 플레이리스트로 MZ세대에게 사랑받는 벅스 뮤직PD 공식 채널 essential;(에센셜)과, 세계적인 명성의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가 손잡은 행사다.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색다른 뮤직 협업을 통해 서로가 연결되며 함께 즐기는 짜릿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두 회사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는 다양한 상황을 테마로 매주 1개씩 총 9개의 트렌디한 음악 선곡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컬래버레이션의 첫 번째 플레이리스트는 ‘핑크 바지 입은 날 들어줘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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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7월 선두…삼성카드·현대카드 순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한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현대카드 순으로 조사됐다. 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6월 6일부터 7월 6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625만2,35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6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709만2,921개와 비교하면 3.10%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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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항공우주,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톱
최근 한달간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국항공우주 2위 한화에어로스페이스 3위 한화시스템 순으로 나타났다.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1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6일부터 7월 6일까지의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30만2,4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741,998개와 비교하면 2.1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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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SK스퀘어 순으로 조사됐다. 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6일부터 7월 6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122만770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920만5,832개와 비교하면 10.08% 하락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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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올 상반기 통신업계 사회공헌 관심도 1위…SK텔레콤·LG유플러스 순
국내 3대 통신사를 대상으로 올 상반기 사회공헌에 대한 정보량(포스팅 수 = 관심도)을 집계한 결과 KT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이어 SK텔레콤·LG유플러스 순이었다.6일 본지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1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3대 통신사의 사회공헌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분석 대상은 올 상반기 '사회공헌' 정보량 순으로 ▲KT(대표 구현모) ▲SK텔레콤(대표 유영상)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등 3개사이다. 조사 방식은 '통신사 이름'에 '사회공헌', '성금', '기부', '봉사', '취약계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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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타이어, 타이어 브랜드평판 7월 1위…한국타이어 뒤이어
최근 한달간 타이어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금호타이어 2위 한국타이어 3위 넥센타이어 순으로 조사됐다. 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타이어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고 밝혔다. 11개 타이어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6월 5일부터 7월 5일까지의 타이어 브랜드 빅데이터 1,701만5,7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1,740만3,657개와 비교하면 2.23%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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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국산자동차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선두 질주
최근 한달간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쌍용자동차 3위 기아자동차 순으로 나타났다. 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고 밝혔다.지난 6월 5일부터 7월 5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66만9,34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6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780만7,309개와 비교하면 11.04%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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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전자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차지
최근 한달간 전자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LG전자 2위 아남전자 3위 가온미디어 순으로 조사됐다.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전자제품 상장기업 1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5일부터 7월 5일까지의 전자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80만9,0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전자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32만1,339개와 비교하면 3.1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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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홀딩스,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최근 한달간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포스코홀딩스 2위 KG ETS 3위 KG 스틸 순으로 조사됐다.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철강 상장기업 4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5일부터 7월 5일까지의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68만6,3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철강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21만4,796개와 비교하면 12.5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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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비트 "지난 한주간 업비트 시장지수 7.97% 하락"
두나무 업비트는 지난 한 주간(6월27일~7월3일) 업비트 시장지수(UBMI : Upbit Market Index)가 7.96% 하락했다고 4일 밝혔다. 같은 기간 코스피(KOSPI)는 4.02%, 나스닥(NASDAQ)은 3.44% 떨어졌다. 지난 주 UBMI와 나스닥이 반등하였지만 이번주 다시 하락 추세로 접어들었다.이에 따라 주 평균 UBMI 공포-탐욕 지수는 약 25로 지난주에 이어 공포 상태를 유지했다.한편 업비트 지수는 2017년 10월 1일 1000에서 시작한 것으로 UBMI는 업비트 원화 마켓의 모든 디지털 자산이 반영된 시장 지수인데 비해 UBAI(업비트 알트코인지수, Upbit Altcoin Market Index)는 업비트 원화 마켓 중 비트코인을 제외한 시장 지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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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플레이, "토트넘과 함께 훈련"…‘목동 오픈 트레이닝’ 참가 모집
쿠팡플레이가 올 여름 ‘토트넘 홋스퍼 FC’를 한국에 초청하는 가운데, 국내 팬들을 위한 두 번째 오픈 트레이닝을 기획해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쿠팡플레이 시리즈’ 친선경기뿐만 아니라, 두 차례에 걸쳐 토트넘 홋스퍼 선수 오픈 트레이닝을 준비한다. 쿠팡플레이는 7월 11일(월) 오후 6시부터 진행하는 ‘서울 오픈 트레이닝’에 이어 7월 15일(금) 오전 10시에 목동종합운동장에서 ‘목동 오픈 트레이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가 기획한 토트넘 홋스퍼 오픈 트레이닝을 통해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PL(프리미어리그) 최강팀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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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중공업,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차지
최근 한달간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중공업 2위 삼성중공업 3위 한국조선해양 순으로 조사됐다.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조선 상장기업 2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4일부터 7월 4일까지의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79만7,56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조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45만9,859개와 비교하면 10.8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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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인터파크·11번가 순
최근 한달간 오픈마켓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쿠팡 2위 인터파크 3위 11번가 순으로 조사됐다. 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4일부터 7월 4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843만3,2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2,795만9,316개와 비교하면 1.70% 증가했다.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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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홈쇼핑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최근 한달간 홈쇼핑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롯데홈쇼핑 2위 현대홈쇼핑 3위 CJ온스타일 순으로 나타났다. 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TV홈쇼핑 브랜드인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CJ온스타일, GS홈쇼핑, 공영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연구소는 지난 6월 4일부터 7월 4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314만7,69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387만5,734개보다 5.2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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