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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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자산운용,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최근 한달간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삼성자산운용, 3위 신한자산운용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1월 16일부터 12월 16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4,456만3,66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한 결과 지난 11월 브랜드 빅데이터 4,006만734개와 비교하면 11.24%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 빅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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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다수, 생수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톱…"평판지수 하락"
지난 한달간 생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다수 2위 백산수 3위 스파클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들이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 21개에 대해서 지난 11월 16일부터 12월 16일까지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456만1,73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조사한 결과 지난 11월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535만3,446개와 비교하면 14.79% 줄어들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평판분석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측정한 것으로, 빅데이터 분석은 소비자들이 만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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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1위…"평판지수↑"
최근 한달간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제일기획 2위 SM C&C 3위 이노션 순으로 나타났다.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광고 상장기업 1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16일부터 12월 16일까지의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42만4,55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1월 광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9만8,651개와 비교하면 7.9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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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글로비스,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최근 한달간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글로비스 2위 한진 3위 CJ대한통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11월 15일부터 12월 15일까지의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가 2,040만8,861개로 나타나며 지난 11월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 1,844만8,456개와 비교하면 10.63%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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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은행 브랜드평판 12월 1위…"우리은행·하나은행 뒤이어"
최근 한달간 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신한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하나은행으로 나타났다. 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1월 15일부터 12월 15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659만5,74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790만7,617개와 비교하면 3.4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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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로직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톱
지난 한달간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일동제약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1월 15일부터 12월 15일까지의 136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798만8,92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1월 브랜드 빅데이터 6,878만8,859개와 비교하면 1.16% 줄어들었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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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 12월 톱…"평판지수↑"
최근 한달간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2위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3위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순으로 나타났다. 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1월 15일부터 12월 15일까지의 자동차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328만7,445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리고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자동차보험 브랜드평판지수 1,909만4,092개와 비교하면 21.96%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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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BI저축은행,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12월 1위…"OK저축은행·한국투자저축은행 순"
최근 한달간 저축은행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OK저축은행 3위 한국투자저축은행으로 나타났다.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4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지난 11월 14일부터 12월 14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819만3,3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5,130만5,837과 비교해보면 25.5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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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그랜저,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톱
지난 한달간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 그랜저 2위 쌍용 토레스 3위 현대 아반테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11월 14일부터 12월 14일까지의 국산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2,210만7,4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국산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1월 브랜드 빅데이터 2,293만6,723개와 비교해보면 3.62% 줄어들었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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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엠더블유,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선두…"평판지수 30.32%↑"
최근 한달간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케이엠더블유 2위 서진시스템 3위 쏠리드 순으로 나타났다.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통신장비 상장기업 4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14일부터 12월 14일까지의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812만8,31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1월 통신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99만2,146개와 비교하면 1.7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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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크래프톤 3위 넷마블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31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2년 11월 14일부터 2022년 12월 14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992,699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235,919개와 비교하면 5.4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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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증권, 증권사 브랜드평판 12월 1위…"키움증권·삼성증권 뒤이어"
최근 한달간 증권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2위 키움증권 3위 삼성증권 순으로 나타났다. 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11월 13일부터 12월 13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129만6,7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3,022만5,601개와 비교해보면 3.54%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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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는↓"
최근 한달간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하나투어 2위 호텔신라 3위 강원랜드 순으로 나타났다.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레저 상장기업 1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13일부터 12월 13일까지의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00만11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1월 레저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05만90개와 비교하면 7.87%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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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톱…"에스와이·쌍용C&E 순"
최근 한달간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KCC 2위 에스와이 3위 쌍용C&E 순으로 나타났다.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건축자재 상장기업 3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13일부터 12월 13일까지의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54만6,16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1월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72만9,349개와 비교하면 7.66%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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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랜드, 전자유통점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최근 한달간 전자유통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전자랜드 2위 삼성디지털프라자 3위 롯데하이마트 순으로 나타났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4개 전자유통점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11월 12일부터 12월 12일까지의 전자유통점 브랜드 빅데이터가 396만2,537개로 분석되며 지난 11월에 분석된 전자유통점 브랜드 빅데이터 423만2,954개와 비교해보면 6.39% 줄어들었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전자유통점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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