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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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승주 대표, 'ESG경영' 관심도 생보사 수장 중 '톱'…하만덕 부회장 급등
국내 생명보험사 수장들을 대상으로 올 1분기 'ESG 경영' 정보량(포스팅 수)을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 '여승주 한화생명 대표'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9일 빅데이터뉴스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1월1일~3월31일 3개월간 생명보험사 수장 8명의 'ESG경영' 키워드의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수장 이름 분석 때 '보험사 이름'도 함께 검색, 정확한 정보량을 측정하는데에 주력했다.빅데이터 분석 대상 수장은 올해 정보량 순으로 ▲여승주 한화생명 대표 ▲하만덕 미래에셋생명 부회장▲전영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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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신한생명 順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신한생명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3월 9일부터 2021년 4월 9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0,224,80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3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5,512,767개와 비교하면 30.38%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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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모비스... 2위 만도, 3위 금호타이어 順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모비스 2위 만도 3위 금호타이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109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9일부터 2021년 4월 9일까지의 109개 자동차부품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38,806,783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402,984개와 비교하면 19.7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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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해보험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화재... 2위 현대해상, 3위 DB손해보험 順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화재 2위 현대해상 3위 DB손해보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3월 9일부터 2021년 4월 9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9,129,453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3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5,666,481개와 비교해보면 22.10%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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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원 농심 대표' 코로나19 관심도 1위…이광복 동서식품 대표 최저
감염병 사태로 인해 외식이 줄고 식품업체들이 수혜를 보고 있는 가운데 올 1분기 국내 주요 식품업체 수장 7명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에 대한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신동원 농심 대표'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7명의 수장 중 가장 정보량이 적은 대표는 '이광복 동서식품 대표'였다.8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올 1월1일부터 3월31일 3개월간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주요 식품업체 대표 7인들의 '코로나19'(우한폐렴 키워드 포함)와 관련한 정보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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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 2위 카카오, 3위 네이버 順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카카오 3위 네이버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3월 8일부터 2021년 4월 8일까지의 61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19,517,607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021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116,780,005개와 비교하면 2.34%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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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자동차 정의선... 2위 포스코 최정우, 3위 카카오 김범수 順
CEO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2위 포스코 최정우 3위 카카오 김범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뉴스와 2021년 3월 8일부터 2021년 4월 8일까지의 61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065,006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3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243,689개와 비교하면서 14.37%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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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LG화학... 2위 한화솔루션, 3위 포스코케미칼 順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화학 2위 한화솔루션 3위 포스코케미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학 상장기업 105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8일부터 2021년 4월 8일까지의 105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45,635,437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308,620개와 비교하면 22.3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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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정주 NXC 대표, 게임업계 오너중 '인재 경영' 관심도 톱
ㅣ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 지난 1분기 12채널 22만개 사이트 대상 빅데이터 분석IT기업들의 인재 확보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올 1분기 국내 주요 게임사 오너들의 '인재 경영' 정보량을 조사한 결과 김정주 NXC 의장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7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올 1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3개월간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주요 게임사 오너 9명의 '인재 경영' 정보량을 조사했다고 밝혔다.검색시 회사 이름도 함께 검색함으로써 오너 자신의 이름이 아닌, 회사 이름으로 인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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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웨이.... 2위 SK매직, 3위 롯데렌터카 順
렌탈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SK매직 3위 롯데렌터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8개 렌탈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1년 3월 7일부터 2021년 4월 7일까지의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9,068,775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3월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6,016,518개와 비교하면서 50.73% 증가했다.렌탈산업은 일정 기간의 사용료를 받고 물건이나 시설을 빌려주는 서비스다. 1인 가구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국내 렌탈 서비스 시장이 성장 하고 있다. 제품을 공유해 쓰는 ‘공유경제’의 개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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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 전문점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BBQ...교촌치킨·BHC 順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BBQ, 2위 교촌치킨, 3위 BHC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한 달간 2021년 3월 7일부터 2021년 4월 7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22,914,0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1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13,579,547개와 비교해보면 68.7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분석 된다. 치킨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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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順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DB하이텍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7일부터 2021년 4월 7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7,309,331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10,021,415개와 비교하면 2.4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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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준 사장 'ESG경영' 관심도 전기차 배터리업계 '톱'…신학철 사장 2위
국내 전기차 배터리 업체 대표 3인을 대상으로 올 1분기 'ESG 경영'에 대한 키워드의 빅데이터 정보량(포스팅 수)을 분석한 결과 '김준 SK이노베이션 대표'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ESG경영'이란 환경보호(Environment)·사회공헌(Social)·지배구조(Governance)의 약자로, 기업이 자원 재활용 등 환경 보호에 앞장섬과 동시에 소외 계층에 대한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하며, 법과 윤리를 철저히 준수하는 지배구조 확립 등을 실천해야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하다는 경영이념이다.6일 빅데이터뉴스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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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順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네이처리퍼블릭, 더샘, 더페이스샵, 미샤, 비욘드, 스킨푸드,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잇츠스킨, 토니모리, 홀리카홀리카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13개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3월 6일부터 2021년 4월 6일까지의 화장품 유통 브랜드 빅데이터 18,020,29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1년 3월 화장품 전문점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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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메가커피 順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메가커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0개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2021년 3월 6일부터 2021년 4월 6일까지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8,437,88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측정했다. 지난 2021년 3월 브랜드 빅데이터 7,413,790개와 비교해보면 13.81%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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