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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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홈쇼핑'
홈쇼핑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홈쇼핑 2위 현대오쇼핑 3위 CJ오쇼핑 순으로 나타났다. 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 분석를 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5월 1일부터 2020년 6월 1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2,799,1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5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7,751,724개보다 27.90% 줄어들었다.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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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쿠팡... 2위 11번가, 3위 위메프 順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위메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2020년 5월 2일부터 2020년 6월 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7,228,43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5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57,712,573개와 비교하면 52.82% 줄어들었다.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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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창흠 LH공사 사장' 호감도 톱…공기업 대표 8명 빅데이터 분석
변창흠 사장, 관심도(정보량)도 7409건 압도적 1위 양수영 석유공사 사장 7배 이르러 올해 공공기관의 경영평가 발표 시기가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공기업체 대표에 대한 소비자 호감도와 관심도를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 변창흠 LH공사 사장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1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기간이었던 지난 2월28일부터 5월27일까지 최근 3개월 기간을 대상으로 임의의 '공기업체 대표' 8명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밝혔다.빅데이터 분석 대상 공기업체 대표자는 가나다순으로 김종갑 한국전력공사 사장, 김학규 한국감정원 원장, 박재현 한국수자원공사 사장, 변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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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서울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한양사이버대학교, 3위 경희사이버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사이버 대학(Cyber University)은 인터넷을 이용해 강의를 듣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 방식을 제공하는 대학을 이른다. 온라인 대학으로도 불린다. 인터넷을 통해 교수자가 제공한 교육 서비스를 학습자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학습하고, 일정한 학점을 이수하는 경우 학사 학위 또는 전문 학사 학위를 수여하는 고등 교육 체제이다. 학생이 인터넷을 통해 수업을 듣고, 시험을 보거나 과제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학사 운영을 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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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점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면세점…2위 신라면세점, 3위 신세계면세점 順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면세점 2위 신라면세점 3위 신세계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20년 5월 2일부터 2020년 6월 1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3,193,2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5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5,837,872개와 비교하면 45.3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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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GS25... 2위 CU편의점, 3위 이마트24 順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CU편의점 3위 이마트24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6월 빅데이터분석은 2020년 5월 2일부터 2020년 6월 1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3,085,5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2,417,252개와 비교하면서 5.38% 줄어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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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마배우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김희애... 2위 한소희, 3위 박해준 順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김희애 2위 한소희 3위 박해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30일부터 2020년 5월 30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15,934,999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량으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으로 지수화했다. 지난 2020년 2월 배우 브랜드 빅데이터 132,857,415개와 비교하면 12.74% 줄어들었다.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을 평판 분석 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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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수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영탁 順
가수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영탁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4월 28일부터 2020년 5월29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01,702,578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4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13,148,767개보다 10.12% 줄어들었다.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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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저귀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기저귀'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킨도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4월 28일부터 2020년 5월 28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268,930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7,205,368개와 비교하면 26.8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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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웨이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파세코 3위 위닉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4월 27일부터 2020년 5월 28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122,533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004,309개와 비교하면 37.88% 하락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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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수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다수... 2위 아이시스, 3위 백산수 順
생수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다수 2위 백산수 3위 아이시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들이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 20개에 대해서 지난 한 달간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 2020년 4월 28일부터 2020년 5월 28일까지의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2,337,2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분석했다. 지난 4월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4,830,830개와 비교하면 51.62%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분석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측정한 것이다. 빅데이터 분석은 소비자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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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헤드스파7 2위 아모스 3위 제이숲 순으로 분석됐다.트리트먼트는 샴푸 후에 머리카락의 영양을 위해 모발에 바른 후 씻어내는 모발영양제의 일종이다. 보통, 잦은 염색이나 탈색 혹은 파마로 상한 머리에 영양을 주어 재생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집에서 직접 관리하는 셀프 헤어 케어 트렌드가 보편화되면서 ‘셀프 헤어 케어 카테고리’ 시장 매출이 증가했다. 셀프 헤어 케어를 위한 염모제, 파마약,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트리트먼트 브랜드 24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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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팩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AHC'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AHC 2위 메디힐 3위 닥터자르트 순으로 분석됐다. 마스크팩은 얼굴 모양에 맞추어 제작된 시트를 이용하여 피부에 다양한 영양분과 수분 등을 공급할 수 있는 화장품 종류이다. 마스크팩은 기능에 따라 수분 공급, 미백, 노화방지, 리프팅, 진정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마스크팩은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축축하게 젖은 형태로 밀봉되어 판매되며, 세안 후 10~20분동안 얼굴에 붙여 영양분과 수분을 흡수한 뒤에 떼내는 방식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마스크팩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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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섬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섬 2위 LF 3위 휠라홀딩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4월 27일부터 2020년 5월 27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336,509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31,053,539개와 비교하면 8.7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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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리대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시크릿데이... 2위 화이트, 3위 유기농본 順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0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화이트 3위 유기농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4월 26일부터 2020년 5월 26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4,113,995개를 분석했다. 지난 4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394,112개와 비교하면 23.7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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