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샘표 '서울시 장기기증의 날' 후원 참여
샘표가 '장기기증의 날'을 맞아 서울시청 광장에서 열린 '2025 서울시 장기기증의 날' 행사의 '생명나눔, 희망 잇는 서울 광장'에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서울시가 주최하고 재단법인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장기 기증을 통한 생명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샘표는 2021년에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를 통해 뇌사 장기기증인 유가족에게 후원한 인연으로 올해도 행사에 함께했다. 올해에는 뇌사 장기기증인 유가족을 비롯한 대상자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차오차이의 요리소스를 전달했다. 샘표 관계자는 "장기기증의 날을 맞아 생명 나눔의 가치를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
-
쿠팡, 최대 50% 할인 '생필품 페스타' 개최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쿠팡 생필품 페스타'를 열고 인기 생활용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고 9일 밝혔다. 쿠팡은 오는 14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를 위해 헤어∙바디∙구강용품, 세제, 화장지 등 인기 생활필수품 1000여개를 엄선했다.이번 행사에는 할인 코너가 마련됐다. 특히 이날 하루만 진행하는 '단하루 990원' 코너에는 10개 상품을 990원부터 균일가에 선보인다. △랩신 손소독 티슈 △조르단 유아기 칫솔 △가그린 어린이 사과향 등이 대표적이다.'반값 찬스' 코너에서는 행사 기간 특정 요일마다 원플러스원(1+1), 투플러스원(2+1) 등 50% 상당 할인된 상품을 판매한다. 특정 상품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도 6종 준비됐다. 사
-
롯데웰푸드, 가나 가을 한정판 2종 출시
롯데웰푸드가 가을을 맞아 '프리미엄 가나' 시즌 한정 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 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 제철 과일인 사과와 밤을 활용한 쉘 형태의 초콜릿 △프리미엄 가나 사과와 피넛버터 △프리미엄 가나 밤과 카라멜 2종이다.가을 한정 프리미엄 가나 2종은 이날 롯데웰푸드 스위트몰을 시작으로, 오는 11일부터 전국 편의점과 할인점, 시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 스위트몰에서 신제품 쉘 2종을 포함해 가나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페닌슐라 애프터눈 디저트 세트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프리미엄 가나 2종으로 이색
-
다이소몰, 최대 3000원 할인 '카카오페이 이벤트' 진행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카카오페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12일까지 진행하며, 다이소몰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1500원이 즉시 할인된다. 1일 1회 기간 내 2회까지 총 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고,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에서 확인 가능하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몰을 방문하시는 분들께 더욱 실용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신제품 프리미엄 오트밀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의 어메이징 오트가 신제품 오트밀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오트밀'의 가장 큰 특징은 '오트브란(oat bran)'이라는 프리미엄 원료를 80% 이상 함유한 것이다. 오트브란은 통귀리의 속껍질 부분으로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모여 있는 오트 영양의 핵심인 부위다. 매일유업은 고품질의 오트밀을 선보이기 위해 부산물이 아닌 독립된 공정으로 생산한 '오트브란'만을 선별했다. 더불어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톡톡 씹히는 식감'도 구현하기 위해 오트브란과 롤드오트를 8:2의 최적 비율로 배합해 차별화된 식감을 완성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핀란드 청정 지역에서 재배한 고품
-
농심, 카레맛 스낵 '비29' 판매 채널 확대
농심이 스낵 '비29'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농심은 현재 편의점 CU에서 판매하고 있는 비29의 유통망을 오는 15일부터 편의점 전 채널로 확대하고, 이후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으로도 넓혀 나간다. 농심 비29는 1981년 출시된 제품으로, 카레맛 스낵의 원조로 꼽힌다. 농심은 그동안 꾸준히 이어진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지난 2월 편의점 CU에서 비29를 재출시했다. 비29는 재출시 직후 SNS, 커뮤니티 등에서 화제가 되며 3개월치 계획 물량이 1개월만에 완판됐다. 이후 추가 물량을 통해 8월까지 약 110만 봉이 판매됐다.농심은 이번 판매채널 확대를 맞아 재출시를 이끌어준 소비자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
-
롯데GRS, 자사 앱 '롯데잇츠' 리뉴얼 오픈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자사 앱 '롯데잇츠(Lotte Eatz)' 리뉴얼 기간을 마치고 서비스를 재개했다고 9일 밝혔다.롯데GRS는 지난 23년 사용 편의성 중심의 리뉴얼을 진행, 이후 자사 앱 활성화를 위한 모니터링 및 사용자 반응 조사 등을 토대로 사용 불편을 줄이기 위해 24년 사용자의 사용 행동과 태도에 기반한 U&A 조사를 통해 앱 사용의 개선점을 도출했다. 조사 결과 주요 개선점으로 △메인 화면 인터페이스 개선 △할인 혜택 탐색 편리성 확대를 주요 개선 사안으로 선정했으며, 이어 쿠폰 사용 및 결제 간편화 등에 대한 추가 보완을 실시했다. 앱 접속 첫 화면의 8개 브랜드 직관성 있는 정보 위주로 GNB(Global Navigation Bar, 이하
-
iM뱅크 ‘사랑의 동전 모으기’ 기부금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전달
iM뱅크(아이엠뱅크, 은행장 황병우)는 ‘사랑의 동전 모으기’를 통해 모금한 세계 각국의 동전과 지폐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사랑의 동전 모으기는 해외에서 쓰고 남은 외국 동전을 모아 어려운 환경에 처한 세계의 아동들을 돕자는 취지에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환전이 불가능해 버려지기 쉬운 외국 동전을 활용해 자원 낭비를 막고 기부 문화 확산에도 기여하고 있다.지난 2022년 은행권 최초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Change for Good, 사랑의 동전 모으기 장기 협약을 맺은 iM뱅크(아이엠뱅크)는 지난 2022년 11월부터 올해 8월까지 3년간 모금 활동을 이어왔다.이번에 전
-
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 새 시즌 전시 'A.P.T. Moment' 선봬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래미안갤러리에서 새로운 시즌 전시 'A.P.T. Moment'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건설사 아파트 갤러리 중 최초로 연간 시즌 전시를 도입·운영하고 있는 래미안갤러리는 공간(Apartment), 사람(People), 시간(Time)을 의미하는 'A.P.T.'를 주제로 신규 시즌 전시 'A.P.T. Moment'를 11월2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전시는 아파트에 살아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공간 연출과 래미안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래미안의 역사를 담은 'Apartment Zone', 아파트 도면과 함께 구현된 'People Zone', 그리고 래미안 고객 추억 공모전의 사진과 글귀가 있는 'Time Zone'의 세 가지 공
-
하이트진로, '1664 블랑' 서울패션위크 애프터파티 협찬…맥주 소비자 관심도↑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No.1 프랑스 밀맥주 ‘1664 블랑’이 지난 5일 성수동 EQL Grove에서 열린 2025년 서울패션위크 애프터 파티 협찬 브랜드로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난 2월 서울패션위크 홍보부스 운영에 이어 두 번째 협업으로 1664 블랑의 브랜드 슬로건인 ‘반전 있는 좋은 맛(Good Taste With a Twist)’에 맞춰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된 공간에서 진행했다. 사전에 초청된 디자이너, 인플루언서, 패션업계 관계자 등의 참석자들은 서울패션위크 참가 27개 브랜드의 의류를 관람하고 그룹CHS의 라이브공연과 DJ지우, 다니엘 오, 키라라의 디제잉과 함께 1664 블랑을 즐겼다.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서울패
-
삼성증권-칸토, 전사적 협력 강화 위한 MOU
삼성증권(사장 박종문)은 글로벌 종합금융사 칸토와 증권 비즈니스 전반에서 전략적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기 위한 업무협약(MOU)를 8일 오전(미국 동부시간 기준) 뉴욕의 칸토 본사에서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이미 진행 중인 양사간 미국주식 브로커리지 서비스 외에도 자금 조달, 디지털 금융, 리서치 등으로 업무 범위를 확대해 양사의 글로벌 범위를 확장하고 고객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추진됐다.1945년에 설립된 칸토는 뉴욕 본사를 비롯해 전 세계 60개 이상의 사무실을 보유한 글로벌 종합금융사로, IB를 비롯해 자본 시장, 채권/주식 거래, 프라임 서비스, 리서치, 자산 관리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에 걸
-
하나은행, 장애인부모연대와 상생 MOU 체결…포용금융 관심도↑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지난 8일 서울 삼성동 Place1에서 전국장애인부모연대(회장 윤종술)와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하나은행이 맞춤형 포용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전국의 발달장애인과 돌봄가족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하나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미성년자 발달장애인이 미래의 자립을 위해 경제활동을 영위하고 생활 자금을 관리해 나갈 수 있는 장애인 연금계좌 개설을 지원하고, 후견신탁 등을 활용해 장애인 자녀가 본인의 자금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특히, 돌봄가족의 사후에도 발달장애인의 안정적이고 지속가능한 경제적 권
-
CJ제일제당, 컬리와 '제일맞게컬리 김치' 2종 출시…김치제품 관심도↑
CJ제일제당이 컬리와 공동으로 기획한 신제품 '제일맞게컬리 매일 맛있는 김치'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CJ제일제당과 컬리의 양사 협업 프로젝트인 '제일맞게컬리'를 통해 선보이는 여섯 번째 제품이다.양사는 '제일맞게컬리 매일 맛있는 김치'를 기획, '포기김치(3kg)', '총각김치(1kg)' 두 가지를 선보였다. 우선 고춧가루 분쇄 방법부터 차별화해, 깨끗하게 씻고 말려 곱게 갈아낸 진홍빛 국내산 100% 세절(洗切)초 고춧가루만을 사용,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맛과 먹음직스러운 붉은 빛깔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 컬리 주 고객층이 시원하고 깔끔한 중부식 김치를 선호한다는 점을 반영해, CJ제일제당 김치 최초로 양념소에 소고기 양
-
삼표그룹, 고립·은둔 이웃에 냉난방기 지원…빅데이터 관심도 연속 상승
삼표그룹이 고립·은둔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한 공간인 서울마음편의점 동대문점에 냉난방기를 지원했다.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지난 4일 서울마음편의점 동대문점을 운영하는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에 냉난방기를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서울마음편의점은 서울시의 '외로움 없는 서울' 핵심사업 중 하나로, 고립·은둔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이 자유롭게 방문해 식사·휴식·상담 등을 제공받을 수 있는 열린 공간이다.이번 지원은 1인 가구 비율이 가장 높은 서울시의 고립·은둔 문제 해결 노력에 공감해 마련됐다. 특히 기존 냉난방기가 노후해 폭염 대응이 어려웠던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누구나
-
카카오뱅크, 인도네시아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카카오뱅크 봉사활동 관심도↑
카카오뱅크가 인도네시아에서 해외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카카오뱅크(대표 윤호영)는 임직원 봉사단 20명과 인도네시아 현지 파트너 은행인 슈퍼뱅크 직원 30여 명을 포함한 50명 규모 봉사단을 꾸려 교육 및 주거 환경 개선 활동을 벌였다.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8월31일부터 9월6일까지 인도네시아 땅그랑시 라젝 지역에서 진행됐다. 봉사단은 열악한 주거 환경에 놓인 극빈층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17개의 주택 건축에 직접 참여했다. 이번 활동을 위해 카카오뱅크는 NGO 한국해비타트에 3억원을 기부했다.봉사단은 라젝 지역 '박띠 퍼르띠위' 중학교에 최신 컴퓨터 21대와 기자재를 기부해 정보통신기술(ICT) 교실 '카카오뱅크 IC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