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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PS, SNS 4개 채널 신규 오픈…"콘텐츠 접근성 높인다"

2023-03-02 14:17:42

제공:한전KPS
제공:한전KPS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발전설비·정비 전문회사인 한전KPS가 온라인상에서 이해관계자와의 적극적 소통을 위해 4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신규 오픈하고 SNS 플랫폼 강화에 나섰다.

한전KPS는 2월 초,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4개 공식 채널을 새롭게 개설하고, 한 달여간의 파일럿 기간을 거친 후 공식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한전KPS의 4개 SNS 채널은 ‘한전KPS Storyroom’이라는 공통 브랜드로 콘텐츠의 일관성을 높이고 채널별 특성과 수용자 성향을 감안한 흡입력 높은 콘텐츠로 접근성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특히 한전KPS 블로그는 많은 기업들이 활용하고 있는 뉴스룸 형식을 차용하여 스토리텔링 중심의 이야기로 한전KPS가 영위하는 의미와 가치를 풀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한전KPS는 신규 SNS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네티즌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4개 채널별로 구독과 팔로우를 하고 응원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신규 SNS 오픈 이벤트 응모자 중 채널별로 50명씩 총 200명을 추첨해(중복 가능) 커피 쿠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초 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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