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제주신라호텔, 아트 피크닉 이벤트 진행

2024-02-29 09:21:29

사진=제주신라호텔 제공
사진=제주신라호텔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화창한 봄날을 만끽할 수 있는 아트 피크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투숙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아트캉스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해에는 호텔 내에서 정은혜 작가 미술 전시, 신진작가의 현대미술 전시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상품은 피크닉가기 좋은 봄날을 맞아, 호텔 외부에서 작품을 감상하며 작가와 함께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나들이와 아트 투어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마련한 ‘필 더 아트 & 스프링(Feel The Art & Spring)’ 이벤트는 예술인들이 모여 결성한 ‘저지 문화 예술인 마을’을 투어하고 작가와 프라이빗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에서부터 차량으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저지 문화 예술인 마을’은 지난 2003년부터 유명 예술가들이 하나 둘 자리잡으며 조성된 문화 예술 마을로, 마을 전체가 거대한 미술관 느낌을 준다.

‘필 더 아트 & 스프링’은 호텔에서 레저 전문 직원과 함께 편안하게 출발해 저지 예술인 마을 내 한국화, 서양화, 공예 등 다양한 예술 분야의 갤러리 7곳에서 작가가 직접 들려주는 작품 이야기를 듣고 작가와 함께 티타임을 즐기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3월 1일부터 5월 31일 중 매주 화, 목,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스위트 애니버서리 △스위트 익스피리언스 △얼롱 위드 G.A.O. 포 커플 △모닝 브레이크 △블리스풀 모먼츠 △딜리셔스 디너 패키지 이용 고객 중 원하는 고객은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