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건설·부동산

롯데건설, 말복 맞이 '든든간식 복날이닭' 캠페인 진행

2024-08-15 11:01:42

롯데건설 박현철 부회장(앞줄 왼쪽에서 여섯 번째)이 임직원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롯데건설 제공
롯데건설 박현철 부회장(앞줄 왼쪽에서 여섯 번째)이 임직원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롯데건설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롯데건설은 지난 14일, 말복을 맞아 현장 및 본사를 대상으로 ‘든든간식 복날이닭’ 사기 진작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든든간식 복날이닭’ 캠페인은 롯데건설이 더위에 지친 임직원 및 파트너사 근로자의 사기진작을 위해 시행됐으며, 14일 말복에 맞춰 현장과 본사 약 3만5,000명의 임직원과 근로자에게 간식을 나눠주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전달한 간식은 롯데리아 치킨세트와 크리스피크림 도넛, 엔제리너스 커피 등으로 구성됐으며, 박현철 부회장은 직접 임직원 및 근로자에게 직접 간식을 전달했다.

간식을 전달받은 롯데건설 파트너사 근로자는 “지난번 팥빙수에 이어서 이번 치킨세트와 간식을 받으니 롯데건설에서 지속적으로 근로자들의 건강과 근무환경을 위해 신경 써주는 것 같아 힘이 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임직원과 파트너사 근로자의 행복과 사기진작을 위해 영화관람권과 팝콘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Happy Family Month’이벤트와 팥빙수와 혹서기 용품을 전현장 근로자들에게 나눠주는 ‘ICE BOMB’ 캠페인 시행 등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