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자동차·항공

지프, 전국 시승 행사 진행…출고 고객 전원에 사은품

전 차종·트림 시승 가능…금융 혜택도 제공

2025-03-14 15:33:30

지프는 이달 31일까지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전 차량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지프 랭글러 ⓒ지프
지프는 이달 31일까지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전 차량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지프 랭글러 ⓒ지프
[빅데이터뉴스 성상영 기자] 스텔란티스코리아 산하 지프가 이달 31일까지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전 차종, 전 트림(세부 모델)을 자유롭게 시승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프는 행사 기간 차량을 시승한 후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고급 아웃도어 용품 '아이언 테이블 세트'와 '크랭크 체어' 2개를 증정한다.

월 지출 부담을 줄인 특별 금융 상품도 마련됐다. 우리금융캐피탈 리스를 이용하면 지프 랭글러 사하라 하드탑, 그랜드 체코리 리미티드 4xe, 써밋 리저브 4xe 등 차량을 선수율 30%, 36개월 기준 월 50만원대에 탈 수 있다.

도심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어벤저는 전기차 보조금에 상응하는 금액과 블랙박스, 하이패스를 지원받아 한층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봄은 자연의 변화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상징하는 시기"라며 "이번 시승 행사로 마음 속에 품고 있던 모험과 열정을 내 것으로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sy@thebigdata.co.kr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