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문화·라이프

제주신라호텔, 제철 식재료 활용 한정 메뉴 선보여

2025-03-17 09:47:10

일식당 히노데서 일곱가지 봄나물과 제철 생선 할용 코스요리 출시

(좌) 제주신라호텔 일식당 ‘히노데’ 봄 한정 메뉴/ (우)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 ⓒ 신라호텔
(좌) 제주신라호텔 일식당 ‘히노데’ 봄 한정 메뉴/ (우)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 ⓒ 신라호텔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봄 시즌 한정 제철 메뉴를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은 일식당 '히노데(日出)'와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The Parkview)'에서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일식당 '히노데'에서는 일곱 가지 봄나물과 제주 제철 생선을 활용한 코스 메뉴를 출시한다.

히노데의 봄 코스 메뉴는 제주의 제철 생선인 아홉동가리, 구문쟁이(능성어의 제주 방언)와 봄을 대표하는 일곱 가지 나물 냉이, 쑥, 유채, 달래, 세발나물, 두릅, 돌나물로 봄의 풍미를 더했다.

히노데에서 선보이는 봄 코스는 모든 메뉴에 제주신라호텔 셰프가 엄선한 제철 식재료를 더했다. △봄 완두콩 소스를 곁들인 두부 △달래를 더한 맑은국 △제주 제철 생선회인 아홉동가리와 구문쟁이 △제철 생선으로 구성한 주방장 특선 초밥 4종 △봄나물 3종 튀김 △제주 해산물과 봄나물의 조화로 시원한 맛이 일품인 해산물 나베 △달래와 두릅을 곁들인 봄나물 카이센동 △제철 과일로 만든 디저트로 구성된다.

또한,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The Parkview)'에서도 봄맞이 제철 메뉴를 선보인다. 디너 메뉴로는 △쭈꾸미 오징어 먹물 파스타 △팔진탕면, 런치 메뉴에는 꼬막 무침 등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추가했다.
일곱 가지 봄나물 코스는 제주신라호텔 3층에 위치한 일식당 '히노데'에서, 제철 해산물 메뉴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봄 시즌 한정 메뉴는 오는 5월31일까지 운영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