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IT·전자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24기 모집

2025-08-04 11:28:41

ⓒ넷마블
ⓒ넷마블
[빅데이터뉴스 박은주 기자] 넷마블(대표 김병규)은게임업계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 ‘마블챌린저’ 24기를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마블챌린저’는 넷마블과 게임을 좋아하고 뉴미디어 이해도가 높은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대학생 서포터즈다. 2013년 첫 시작 이후 지난 23기까지총 215명이 ‘마블챌린저’를수료했으며, 전체 취업 대상자 중 60%가 게임업계에 취업하는성과를 냈다.
지원 희망자는 이날 오후 2시부터넷마블 공식 채용 홈페이지 내 ‘마블챌린저’ 모집 공고에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서류 접수 기간은 8월 18일까지이며, 면접까지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2025년 9월부터 약 6개월동안 ‘마블챌린저’로 활동하게 된다.

‘마블챌린저’로 선정되면 △유튜브 등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 △트렌드 리포트 분석 △넷마블 행사 기획 및 실행 △사회공헌활동 지원 등 다양한 현업 실무를 경험하게 된다. 또 격주금요일마다 넷마블 사옥에서 아이디어 회의 및 과제 발표와 피드백을 진행한다.

‘마블챌린저’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되며, 향후넷마블 지원 시 서류 전형에서 우대한다. 수료 이후에도 객원 필진 형태로 넷마블 게임 리뷰 작성 등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뱀피르>를 포함한 주요 신작 출시에 맞춰, 게임 홍보 콘텐츠 기획부터숏폼 영상 제작, 인플루언서 협업 등 다양한 실무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게임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이 실제 현업과 유사한 경험을쌓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은주 빅데이터뉴스 기자 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