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재계·일반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광주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수해 피해 주민 긴급구호 KIT 전달

2025-08-04 10:59:13

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와 광주광역시 자원봉사센터 긴급구호 KIT 전달식 진행 사진(사진제공=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
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와 광주광역시 자원봉사센터 긴급구호 KIT 전달식 진행 사진(사진제공=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
[빅데이터뉴스 박은주 기자]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본부장 오아름)는 광주광역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류미수)에 1,200만원 상당의 쌀, 팩 포장 반조리식품, 세면용품, 주방용품 등으로 구성된 긴급구호 KIT를 전달했다. 해당 KIT는 광주광역시 자원봉사센터와 광주광역시 각 구별 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하여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는 이후에도 지역 내 지자체, 교육기관과 함께 이번 수해로 인한 피해가 발생한 가구 대상 지원을 통해 피해 주민들의 일상회복을 도울 예정이다.
류미수 센터장는 "다양한 물품 지원으로 수해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광주 지역 내 주민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준 굿네이버스에 감사하다"며 "전달된 물품이 긴급히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빠르게 배분하겠다."고 말했다.

오아름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장은 "이번 집중 호우로 피해로 일상생활이 무너진 가정과 아이들이 일상을 다시 회복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지역사회에 관심을 기울이고 신속한 지원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은주 빅데이터뉴스 기자 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