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증권·금융

키움증권, 미국주식옵션 혜택도 풀옵션 이벤트 진행

2025-08-06 11:01:34

첫거래 지원금 최대 50달러, 수수료 할인 등 제공

ⓒ 키움증권
ⓒ 키움증권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키움증권은 오는 9월30일까지 '미국주식옵션 혜택도 풀옵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국주식옵션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첫 거래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룰렛이벤트를 통해 최대 50달러의 지원금을 제공한다. 10계약 이상 거래 시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의 현금도 지급한다.
또, 거래 구간에 따라 최대 100만 원의 현금 혜택(추첨)과 3개월 동안 거래 수수료를 계약당 1달러로 할인 받는 혜택도 제공된다.

추가로 최초 신청 고객이면 실시간 시세 서비스도 3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미국주식옵션은 미국주식이나 ETF등을 기초자산으로 하여 미래 특정 가격에 이를 매수나 매도할 수 있는 권리를 거래하는 상품이다. 다양한 전략을 통해 상승과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미국주식옵션 거래 시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미국주식 옵션 관련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빅데이터뉴스, 정규직 수습기자 공채>

빅데이터뉴스가 2025년 정규직 수습기자를 공개 채용합니다.
빅데이터뉴스는 미래산업인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언론으로 각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적극적이면서 진취적인 인재를 공채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리스트바로가기

헤드라인

빅데이터 라이프

재계뉴스

상단으로 이동